동원F&B, ‘참치는 사랑을 터치’ 이벤트 통해 소외이웃에 참치 캔 전달
상태바
동원F&B, ‘참치는 사랑을 터치’ 이벤트 통해 소외이웃에 참치 캔 전달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25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대표이사 박성칠)가 SNS를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온라인 기부 이벤트, ‘참치는 사랑을 터치’를 진행했다.

동원F&B 페이스북(www.facebook.com/dongwonfnb)을 통해 진행됐던 ‘참치는 사랑을 터치’는 당첨자의 이름으로 이웃에게 기부할 수 행사다. 페이스북 내 이벤트 게시물에 응원 메시지를 남긴 팬들 중 당첨된 77명의 팬들 이름으로, 동원참치와 리챔을 담은 선물세트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 측에 전달했다.

특히 참치캔은 균형있는 영양섭취가 힘든 소외이웃에게는 더욱 좋은 선물이다. 식약처는 최근 생선 섭취와 관련된 가이드라인을 통해 등푸른생선에 함유된 오메가-3, 비타민, 셀레늄 등 영양소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특히 고등어, 꽁치, 참치캔 등 ‘일반어류’는 일주일에 400g까지 섭취를 권장했다. 고등어, 꽁치, 명태, 갈치 등과 함께 수은 함량이 낮은 ‘일반어류’에 포함된 참치캔은 실제로 수은이 거의 함유되어 있지 않다고 밝혔다.

‘참치는 사랑을 터치’ 이벤트는 총 376명의 신청자가 모집됐으며, 이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77명의 이름으로 소외이웃에게 선물이 전달됐다.

동원F&B 관계자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기업과 고객이 함께 소외이웃에게 도움을 주는 이번 캠페인이 하나의 릴레이 기부문화로 자리잡기를 바란다”며 “효성그룹, 동원F&B에 이어 릴레이 바톤을 이어받을 기업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다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