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모 페로몬 향수, 옆구리 시린 솔로男 위한 3월 아프리모 연애강의 개최
상태바
아프리모 페로몬 향수, 옆구리 시린 솔로男 위한 3월 아프리모 연애강의 개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2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봄이 찾아오며, 솔로들의 고민이 많아졌다. 자신을 생각하면 겉보기엔 멀쩡한데 “왜 없을까?”하고 스스로 되뇌어 봐도 답이 나오지 않는 경우가 많다. 보통 연애서적을 보거나 친구에게 조언을 구하는 정도가 최선의 방법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뾰족한 답이 나오는 것도 아니다.

그렇다면 솔로탈출의 방법은 없는 걸까? 이제는 도저히 안 되겠다는 생각에 결국 전문가에게 도움을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으로 자리잡고 있다.

그 중에서도 아프리모 페로몬 향수가 주최하고 실전 연애 전문가인 박코치가 강의하는 아프리모 연애강의는 남성을 위한 남성 전문 연애강의로 알려지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아프리모 연애강의는 외로운 남성 30명을 대상, 강사의 경험담을 토대로 실전 연애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킬과 여자의 심리를 면밀히 분석해주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자와의 만남을 어려워하고 심리를 파악하지 못하는 남자들에게는 용기와 자신감을 심어줄 예정이다.

이번 강의를 진행하는 박코치는 대학교 연애 특강 초빙 강사로, 연애관련 서적을 출간하기도 했다. 인사이트 TV ‘연애의 기술’의 메인 강사, 카카오페이지 ‘유혹의 정석’ 메인 강사 등의 경력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연애 강의를 주최하는 아프리모 페로몬 향수는 이성의 호감도를 높이고 개인의 매력을 돋보이게 해주는 향수로, 2~30대 남녀에게 높은 지지를 받고 있는 향수 브랜드이다. 아프리모는 많은 남성분들이 연애에 대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자신감을 되찾았으면 하는 바램으로 매달 연애 강의를 주최하게 됐다.

아프리모의 관계자는 “1월 연애 강의에서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올 3월에도 알찬 내용들로 핫한 연애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며, “따뜻한 봄바람에도 옆구리가 시린 솔로들이 있다면 아프리모 연애강의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한편, 아프리모 연애강의는 오는 3월 27일(금) 강남역 토즈에서 진행되며, 아프리모 홈페이지(www.afrimo.net)를 통해 티켓 구매 시 8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