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블루프린트’·‘페이스북 마케팅 알아보기’ 공개
상태바
페이스북 ‘블루프린트’·‘페이스북 마케팅 알아보기’ 공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3.25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마케팅 온라인 교육센터로 1대1 트레이닝 제공

▲ 페이스북 마케팅 알아보기 화면
페이스북은 오늘 비즈니스가 보다 쉽게 페이스북 마케팅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온라인 교육센터 ‘블루프린트’와 ‘페이스북 마케팅 알아보기’를 공개했다. 블루프린트와 페이스북 마케팅 알아보기는 페이스북 광고 플랫폼 활용에 있어 자주 품게 되는 의문점 및 바로 활용할 수 있는 팁 등을 담은 교육자료를 제공한다.

블루프린트에서는 광고주 및 마케터들이 효과적으로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의 목적에 맞는 페이스북 동영상 활용법 등에 대한 안내와, e러닝, 1대1 트레이닝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마케터들이 진행중인 캠페인을 최적화하고 전문가 수준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페이스북 계정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면 누구든지 사용할 수 있는 블루프린트는 현재 영어로 지원되며, 연말까지 더 많은 언어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페이스북 마케팅 알아보기는 단계별로 차근차근 따라 할 수 있는 동영상, 이미지 및 텍스트로 이뤄진 자료를 제공해 이제 막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해 광고를 시작하는 소규모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적합하다. 이 중 ‘런하우’ 메뉴는 새로운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부터 광고집행을 위한 맞춤 타겟을 설정하는 방법에 이르기까지 페이스북 마케팅 플랫폼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담고 있어 마케터들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 페이스북 마케팅 알아보기는 현재 한국어를 포함 11가지 언어로 제공되고 있으며 페이스북 비즈니스 페이지(www.facebook.com/business)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