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콘서트와 함께…시크릿데이, ‘제5회 매직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바다 콘서트와 함께…시크릿데이, ‘제5회 매직페스티벌’ 개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25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여성용품 브랜드 시크릿데이가 ‘제5회 시크릿데이 매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JTN 주최하고 시크릿데이가 후원하는 가수 바다의 콘서트로 시작되는 이번 행사는 오는 29일 오후 3시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패스티벌를 준비하면서 시크릿데이 측은 카페와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바다콘서트 초대권을 증정했으며, 시크릿데이를 궁금해하는 고객들을 위해 콘서트 현장에서 시크릿데이 샘플을 무료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방침이다.

제5회 시크릿데이 매직 페스티벌의 샘플링 이벤트는 2000명 한정으로 무료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었지만, 고객님과 소통의 폭을 넓히기 위해 샘플링 수량을 대폭 늘려 약 5000명의 고객과 만남의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샘플링 이벤트 부스는 바다 콘서트 현장에 마련되며, 시크릿데이를 포함해 다양한 제품 정보가 제공된다.

김성훈 대표는 “변함없이 시크릿데이를 사랑해 주신 모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가수 바다 콘서트와 함께 진행되는 제5회 시크릿데이 매직 페스티벌에서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크릿데이는 고객만족브랜드 대상을 비롯해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기록한 여성용품(생리대) 브랜드다. 고객 만족과 소통을 위해 매년 ‘시크릿데이 매직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있으며, 그 외 ‘건강한대학생 캠페인’, ‘무료샘플신청’, ‘아름다운 기부’ 등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사회환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시크릿데이 홈페이지(www.secretday.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