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TR, BI·분석플랫폼 부문 가트너 리더 선정
상태바
MSTR, BI·분석플랫폼 부문 가트너 리더 선정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3.23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년 연속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리더 기업 선정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대표 이혁구 www.microstrategy.co.kr)는 가트너의 ‘2015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및 분석 플랫폼 부문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for Business Intelligence and Analytics Platforms)’ 보고서에서 리더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이 부분에서 8년 연속 리더 기업에 선정됐다.

가트너는 실행, 생산, 소비의 3개 부문(enable, produce, consume) 13개 기능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플랫폼으로서의 분석 플랫폼 및 BI를 선정해 평가했으며, 보고서를 통해 “2105년은 분석에 대한 용이한 접근이 시장의 지배적인 요구사항이 될 것이며, 가버넌스 측면에서도 크게 강조될 것으로 보인다. 고급 분석을 활용하는 차세대 데이터 디스커버리 기능은 복잡성은 줄이고, 사용자의 데이터 준비를 단순화시키고 패턴 탐색을 자동화하는 유용한 툴로, 2015년에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폴 졸파가리(Paul Zolfaghari)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사장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정교하고 확장적이며 커스터마이즈된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는 이상적인 '원-스톱' 선택을 제시해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이고 벤더, 직원, 고객들이 개인화되고 보안성이 높은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8년 연속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에 선정된 것은 전세계 수 천 개의 조직들에게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분석 및 모바일 기능을 지속적으로 전달해 왔음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2015년 1월, 포괄적인 통합 플랫폼 ‘마이크로스트레티지 9s(MicroStrategy 9s)’를 출시했다. 이 플랫폼은 전세계 조직들이 가장 우려하고 있는 사이버 위협에 대항하여 기업의 가장 가치 있는 자산인 정보에 대한 보안을 보장할 수 있도록 개발돼 분석, 보안, 모바일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 통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