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륨있고 밝아보이는 동안 자가지방으로 가능하다?!
상태바
볼륨있고 밝아보이는 동안 자가지방으로 가능하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20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여성이나 남성 모두 어려지고 싶다는 생각은 누구나 있을 것이다. 특히 요즘 동안 열풍이 한참 불고 있기에 어려 보이는 동안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일반인들의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졌다
이런 동안 열풍은 사회의 다른 분야는 물론 성형외과 분야에도 그 효과를 미치게 되었는데 이에맞춰 성형외과들은 앞다투어 동안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내놓고 있다.

특히 요즘 화두가 되는 것이 바로 얼굴지방이식이다. 흔히 말하는 노안은 볼이나 눈 밑이 퀭하고 전체적으로 얼굴에 볼륨감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이런 얼굴에 복부나 허벅지, 팔에서 채취한 지방을 정제하여 순수한 자신의 지방만을 이식하는 방법으로 자신의 몸에서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는 것과 동시에 얼굴에 볼륨감을 살아나게 해 한층 더 밝은 얼굴은 물론 어려 보이는 동안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것이다 .

특히 마른 체형의 여성들은 얼굴과 가슴이 빈약하여 고민인 경우가 많은데 지방이식술은 얼굴지방이식은 물론 가슴에도 자가지방을 이식함으로써 한결 더 밝은 동안은 물론 볼륨감이 살아나는 몸매를 얻을 수 있다. 몸에서 필요 없는 지방을 추출해 내가 필요한 부위에 이식하는 방법은 후유증이 매우 적은 것은 물론이고 몸매개선과 함께 동안과 볼륨감을 함께 얻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인데 나비성형외과에서는 지방이식술을 한껏 활용한 바디+바스트+페이스를 모두 충족 시키는 지방이식 프로그램을 선보여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나비성형외과의 동안 전문가 신예식 원장은 “동안은 누구나 꿈꾸는 것이며 얼굴지방이식은 불필요한 지방을 얼굴에 이식함으로써 생기 있고 밝아 보이는 동안을 만드는 것과 동시에 몸에서 지방을 제거할 수 있어 효과가 매우 좋은 방법이다.” 라고 답했다. 나비성형외과의 신예식 원장은 얼굴을 한층 밝고 어려 보이게 만드는 얼굴시술 및 수술의 권위자로 많은 수술 방법을 개발하고 직접 집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