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오링크, 日 네트워크·보안 시장 공략 ‘가속’
상태바
파이오링크, 日 네트워크·보안 시장 공략 ‘가속’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3.20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크니카솔루션즈·이시와타리전기와 파트너십 체결

파이오링크(대표 조영철 www.PIOLINK.com)가 일본의 마크니카솔루션즈(www.macnica.net/msc), 이시와타리전기(www.idknet.co.jp) 등과 파트너 계약을 맺고 적극적인 일본 네트워크 및 보안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섰다.

마크니카솔루션즈는 IT 기술력으로 정평이나 있는 마크니카네트웍스가 솔루션 비즈니스를 위해 출자한 자회사로 네트워크, 보안 시스템에 관한 개발, 판매, 구축 및 운영을 지원하며 일본 내 대규모 영업망을 갖추고 있다.

이시와타리전기 또한 종합 IT 솔루션 전문 상사로, 네트워크 설계 및 제안 사업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취급하고 있다. 양사는 고객 요구에 부합하는 파이오링크 제품을 소개하고 기술지원 및 유지보수를 제공할 예정이다.

파이오링크 박창욱 일본 지사장은 “경쟁력 있는 파트너 영입과 공격적 세일즈 전략으로 공공, 교육, 금융 등 다양한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겠다”며 “더불어 신뢰를 바탕으로 한 장기적인 파트너십으로 일본 시장에 맞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파이오링크는 현재 일본, 중국을 포함한 9개국에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최적화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으며, 대표 제품은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 웹 방화벽, 보안스위치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