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코리아, ‘2015 파트너 데이’ 진행
상태바
아크로니스코리아, ‘2015 파트너 데이’ 진행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3.19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 액세스 어드벤스드’ 소개 … 파트너 상생으로 지속성

아크로니스코리아(대표 서호익 www.acronis.co.kr)는 서울 여의도 렉싱턴 호텔에서 ‘2015 파트너 데이’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아크로니스코리아는 파트너와의 공고한 협력 관계를 기반으로 국내 백업복구 수요를 적극 발굴하여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파트너 데이는 아크로니스코리아의 주요 파트너가 한자리에 모여 국내외 시장 트렌드를 분석하고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로, 올해 행사에서는 새롭게 출시될 ‘아크로니스 액세스 어드벤스드’가 소개됐다. 또 파트너와의 긴밀한 협력을 기반으로 함께 상생하면서 지속성장을 이뤄내겠다고 강조했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은 “아크로니스코리아가 지속 성장을 이어갈 수 있었던 것은 파트너와의 공고한 협력 관계를 통해 가능했다”면서 “아크로니스의 제품 중에 기존 대표적인 백업복구솔루션인 ABR(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솔루션에 대한 국내고객수요가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고, 백업복구 시스템의 유지보수 서비스를 요청하는 수요와 자사 제품에 충성도가 높은 기존 고객의 추가 구매율이 증가하면서 매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서 사장은 “아크로니스의 비즈니스 목표는 지사의 성장률보다 파트너의 성장률이 높아질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아크로니스는 이번 행사에서 ‘엔터프라이즈 고객 비즈니스 연속성 및 생상성 향상’에 초점을 맞추어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솔루션(Acronis Cloud Solution)’과 ‘아크로니스 액세스 어드벤스드(Acronis Access Advanced)’ 솔루션을 소개하고 시연해 보이며 주요 기술들을 설명했다.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솔루션은 현재 중소기업에서 대기업에 이르는 모든 규모 기업의 클라우드 구축 모델과 사용 패턴을 분석해 기업별 환경에 최적화 된 엔터프라즈 등급의 BaaS(Backup as a Service)를 제공하며, 기업 데이터에 안전한 액세스 및 동기화, 공유 기능을 제공하는 ‘아크로니스 액세스 어드벤스드’는 다양한 IT 인프라가 혼재된 최근 기업의 스마트워크 환경에 적합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