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전문 기업 에보니아 온라인전용 가구 쇼핑몰 ‘에보니아온’ 론칭으로 소비자 공략
상태바
가구 전문 기업 에보니아 온라인전용 가구 쇼핑몰 ‘에보니아온’ 론칭으로 소비자 공략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19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가구 전문 쇼핑몰 에보니아에서는2015년 사업계획의 하나로 온라인 전용 가구 쇼핑몰 에보니아온을 런칭함으로써 고객들에게 가격할인을 비롯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보니아온에서 첫 선을 보인 가구로피터 침대를 앞세웠으며 침대를 고르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사이즈(피터싱글데이베드, 피터슈퍼싱글, 피터싱글, 피터슈퍼싱글데이베드)를 런칭함으로써구매 고객들에게 넓은 선택권을 주고 있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현재 에보니아온에서는 모던한 직선과 곡선이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소파베드, 이층침대, 벙커침대의 등의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어 가구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에보니아(www.ebonia.co.kr)는 최근 타 가구업체와의 가격 경쟁력 및 제품의 질에서 우위를 선점함과 동시에 배송시간을 최소화 하기 위해 김해에 대규모 물류센터를 착공했다.

에보니아의 관계자는 “2015 사업계획에서 에보니아온 론칭도 중요했지만 그보다 더욱 중요하게 여긴 것은 고객에 대한 서비스의 질 향상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