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 맛집 ‘털보선장횟집’, 먹거리 여행 위한 장소로 각광
상태바
안면도 맛집 ‘털보선장횟집’, 먹거리 여행 위한 장소로 각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18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바야흐로 먹방의 시대다. 전 국민이 먹방에 열광하기 시작하며, 이전에는 보러 가는 여행이 대부분이었던 분위기가 먹기 위해 떠나는 여행의 비중으로 점차 바뀌어 가고 있다.

그 중 안면도는 전국에서도 손꼽히는 자연휴양림, 꽃지해수욕장으로 대표되는 경치 좋은 바다 등의 ‘볼거리’와 회, 간장게장, 게국지 등으로 알려진 ‘안면도 맛집 먹거리’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관광지다.

특히, 전국 원조 대하 축제장인 안면도 백사장항에는 단골 손님은 물론, 유명세로 새로 찾는 손님들의 발길도 끊이지 않는 안면도 맛집 털보선장횟집이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안면도 맛집 ‘털보선장횟집’을 대표 맛집으로 만들어 낸 일등공신인 회 세트는 엄선한 회를 기본으로 제철에 가장 맛있는 해산물과, 대하구이 및 조개구이 등을 선택해서 먹을 수 있도록 해 선택의 폭이 매우 넓다. 어떤 종류로 선택을 하더라도 하나하나의 맛과 신선함이 매우 월등하여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안면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게국지는 아무 해물이나 넣지 않고, 원조의 맛을 깊게 담아 냈다. 간장게장도 택배를 하지 않고 방문 손님에게만 제공하는 자부심을 가질 정도로 짜지 않으며 꽃게의 향이 매우 살아있는 감동을 느낄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변함없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안면도 횟집 ‘털보선장횟집’은 계절별로 새조개 및 주꾸미, 도다리, 참돔, 우럭, 대하 등 제철에 가장 맛있는 메뉴를 시기에 맞춰 엄선하여, 메뉴의 고민 없이 탁월한 선택을 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안면도 맛집 털보선장횟집의 조동근 선장은 “3월은 쭈꾸미가 특히 제철이다. 올해 예상보다 늦게 잡히기 시작한 새조개와 함께 제철로 알이 꽉찬 쭈꾸미를 샤브샤브로 함께하면 즐거운 여행에 잊을 수 없는 맛의 추억도 담아갈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고 알렸다.

이어 “게국지, 꽃게탕 같은 탕류는 좋은 재료로 국물맛을 잘 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샤브샤브는 국물로 원재료의 맛을 살려주는 것이 중요하다. 꼭 필요한 재료만 사용하여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로 쭈꾸미와 새조개의 참맛을 느끼게 해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안면도 맛집 털보선장횟집 홈페이지(http://www.tulbo.net)나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