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의 실패 없는 트임재수술 원한다면 병원 선택이 중요
상태바
두 번의 실패 없는 트임재수술 원한다면 병원 선택이 중요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1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눈은 얼굴의 전체적인 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부위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이미지를 개선하기 위해 쌍꺼풀 수술을 하는데, 최근에는 좀 더 또렷하고 선명한 눈매를 만들기 위해 트임수술도 함께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트임수술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만큼 부작용의 사례들도 많아지면서 재수술을 계획하는 사람들도 있다. 재수술을 하려는 사람들 대부분의 이유는 트임수술을 한 곳이 다시 붙어버리거나 눈의 모양과 어울리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래서 두 번의 실패를 방지해야 하는 만큼 병원의 선택도 중요하며, 내 얼굴과 조화를 이룰 수 있는 트임재수술의 방법을 찾아야 한다. 트임수술 방법에는 크게 앞트임과뒷트임, 밑트임이 있다.

먼저 앞트임은 몽고주름으로 인해 답답한 느낌이 드는 눈을 크고 시원해 보이도록 하는 수술이다. 그리고 뒷트임은 눈의 뒤쪽 부분을 최소 3~5mm정도 더 길게 만들어주면서 끝이 올라간 경우는 아래로 내려주어 전체적인 눈매를 형성하는데 효과적이다.

마지막으로 밑트임은 눈의 세로길이를 늘여주면서 전체적인 이미지를 동그랗게 보이도록 도와주고, 눈매를 선하게 만들어주는 수술이다.

이렇게 수술의 방법이 다양한 만큼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나에게 어울리는 수술법을 결정해야 한다. 그리고 병원의 안전성과 수술경험 등을 따져 성공적인 트임재수술을 할 수 있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압구정에 위치한 D&A성형외과 김원석 원장은 “트임재수술을 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의 이유는 다시 붙어버리는 것이다.” 라고 말하며 “붙지 않는 특화된 기술을 가지고 있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라고 말했다.

이어 김원장은 “개개인의 눈의 모양마다 적합하고, 적합하지 않는 트임수술법이 있기 때문에 전문의와 상담은 중요하다.” 라고 덧붙였다.

나에게 어울리는 눈의 모양으로 두 번의 실패 없는 트임재수술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