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솟는 전셋값…되려 신축빌라 분양 인기 높아지고 있어
상태바
치솟는 전셋값…되려 신축빌라 분양 인기 높아지고 있어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18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점점 높아지고 있는 전셋값으로 인해 이사 성수기인 봄철, 많은 사람들이 품질 높고 튼튼한 신축빌라를 찾는 경우가 많아졌다고 한다.

최근 강화된 건축법으로 아파트 못지 않은 튼튼하고 품질 높은 신축빌라들이 많이 공급됨에 따라 전셋집을 구하는 직장인들이나, 신혼생활을 꾸릴 집을 구하는 신혼부부들에게는 상대적으로 아파트보다 저렴한 가격 때문에 신축빌라에 대한 선호도가 더욱 높다고 한다. 

신축빌라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신축빌라 분양을 하는 사이트도 많아지고 있는데, 되려 품질 좋은 신축빌라를 구하려다 하자가 있는 신축빌라를 분양 받아 낭패를 보는 사람도 적지 않다고 한다. 이에 신축빌라 분양전문업체 서정하우징 관계자는 하자 없고 품질 높은 신축빌라를 구하기 위해선 몇 가지 팁을 알고 있어야 한다고 했다.

품질 높은 신축빌라를 구하기 위해서 알고 있어야 할 가장 중요한 요점은 시세보다 가격이 싼 집인지, 신축빌라 시공 시 사용된 자재들은 어떤 것들인지, 내부 마감이 꼼꼼한지를 파악해야 한다고 했다. 하지만 이러한 점 모두 일반인들이 집을 고를 때에 꼼꼼히 따지기란 어렵다. 따라서 신축빌라 상담을 받을 때 이러한 점들을 모두 양심적으로 공개하고 분양하는 곳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한 요점이라 할 수 있다.

한편, 신축빌라 분양전문업체 서정하우징은 관악구(신림동, 봉천동 등). 동작구(상도동, 사당동, 신대방동, 대방동, 흑석동 등)의 신축빌라 분양 및 매매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다.

분양 전 빌라에 대한 전반적인 분석 후 그 중 가장 좋은 집을 선별하여 수요자들에게 공급하고 있으며, 관악구신축빌라와 동작구신축빌라 현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실사진을 공개(www.goodsj.net)한다고 한다. 또한 전문가와 함께하는 투어 서비스를 통해 하루만에 맞춤 현장을 소개받을 수 있다. 신축빌라 분양 문의는 서정하우징(02-824-9980)으로 연락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