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제예술원 재즈음악과정, 인기학과로 관심 ‘UP’
상태바
한국국제예술원 재즈음악과정, 인기학과로 관심 ‘UP’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17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국제예술원 재즈음악과정 수업 모습

[생활정보] 한국국제예술원(이사장 최진수) 실용음악학과 재즈음악과정이 실무중심의 교육과 체계적인 수업 방식으로 인기학과로 부상 중이다.

대중음악의 발전과 균형을 위해 개설된 한국국제예술원 재즈음악과정은 창조적인 음악활동과 우수한 교육시설, 개인의 능력과 실력에 맞는 1:1 중심의 전공 수업, 실전 경험을 위해 위클리 무대 수업까지 적극 지원하고 있다. 또한 본교 학생들이 학업의 연장선이 되어 유학을 준비할 수 있도록 정확한 교육 정보와 글로벌 과정을 통해 해외유학까지 직접 설계하고 있다.

현재 한국국제예술원 재즈음악과정은 네덜란드를 비롯해 미국의 뉴욕과 보스턴, 캐나다, 한국에서 다양한 경험과 실력을 겸비한 젊은 교수진 (드럼 조남열, 송준영, 김영진 피아노 김은영, 홍진희, 김지훈, 섹소폰 이경구, 기타 한운기, 김진수, 유태성, 베이스 정상이, 보컬 허소영 교수 등)과 함께 재즈음악에 대한 이해와 재미를 더해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 학교 관계자는 ‘실기 중심의 콘서바토리 시스템을 도입해 학생들의 실력과 무대 경험이 향상 될 수밖에 없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학생들이 본교 재즈음악과정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국제예술원은 스타교수진으로 구성된 실기 중심의 종합예술 교육기관이며, 다양한 교육과정과 전문적인 실기교육 및 공연을 통해 21세기 대한민국 문화계를 이끌어갈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강남 압구정동에 설립된 교육부 4년제 학사학위 취득 교육 기관이다.

현재 2016학년도 신입생 및 편입생을 모집 중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국제예술원 홈페이지(www.kii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