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한약, 정말 믿어도 되나?
상태바
다이어트 한약, 정말 믿어도 되나?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17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비만이 질병으로 분류되면서많은 사람들이 체중조절에 민감해지고 무리한 다이어트를 시도한다. 건강을 해칠 우려가 있는 굶기 다이어트, 디톡스 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등을 시도하며 또 어떤 이들은 의약품에 힘을 빌리기도 한다.또한, 다이어트 한약 또한 복용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 과연 어떤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해야 몸매를 오래 유지할 수 있는 것일까.

대부분의 다이어트는 식이조절과 운동이 필수이다. 이것은 비만클리닉을 비롯해 한의원에서 처방하는 다이어트 한약도 다를 바 없다. 또한, 요요 없고 건강한 다이어트는 세 끼 식사와 운동에서 비롯되는 것이라는 것을 모르는 다이어터들 또한 아무도 없을 것이다.

하지만, 건강한 다이어트를 한다고 다이어트 한약을 복용하며 세 끼 식사와 적정량의 운동을 해도 살이 빠지지 않는다고 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다. 이것은 바로 본인에게 맞는 운동의 강도를 찾지 못했기 때문인 경우가 많다. 이렇게 살은 빼고 싶은 의지는 강하지만, 식단 조절과 운동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을 위해 압구정 듀슬림 한의원의 김경호 원장은 이미 예전부터 효과가 입증된 듀슬림심박수 한방 다이어트를 추천하고 있다.

듀슬림심박수 한방 다이어트는, 본인에게 가장 운동효과가 높은 심박수에서 짧은 시간 동안 집중도 있게 운동을 함으로써 운동의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다이어트 방법이다.

심박수 운동법이란 지방으로부터 에너지를 사용하기 시작하는심박수 150bpm을 이용한 방법으로 짧은 시간 고효율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트렌드 다이어트다. 심박수 150ppm에 다다르는 운동의 강도는 사람마다 모두 다른데, 따로 심박수 측정기 없이도 휴대폰 심박수 측정 무료 어플을 이용해서 손쉽게 측정이 가능하고,요요가 오기 쉬운 단기간 다이어트에도 매우 효과적이라고 볼 수 있다.

이 심박수 다이어트에서 듀슬림환은 150ppm 이라는 심박수에 조금 더 쉽게 다다르고, 더 오래 유지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그래서 듀슬림환을 복용하고 줄넘기 10분 정도면 심박수 150ppm에 금방 이르러, 한 시간 동안 전력질주한 것과 같은 운동량의 효과를 내는 것이다.

이렇게 듀슬림 다이어트 한약은 건강한 포만감을 유지해주어서 자연스럽게 식사량을 줄여주며 또한 기초대사량까지 증진시켜근육량을 늘려 살이 안찌는 체질로 개선이 가능하다. 듀슬림환 복용 중 심박수운동을 단 10분만 해도 한시간 운동한 것과 같은 효과를 주어 적은 운동과 세끼 식사로도 건강하고 빠르게 단기간다이어트도 성공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여기에, 의지가 약해 항상 다이어트가 작심삼일로 끝나는 사람들을 위해 듀슬림 한의원에서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ewslim)를 통해 다양한 볼거리와 재밌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회원들간의 돈독한 친목도모를 할 수 있고 같은 고민을 갖고있는다이어터들끼리 수다도 떨면서 다이어트의 의지와 욕구를 더 북돋아 주고 있으니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다면 한번쯤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