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나인 고시박사,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무료 모의고사·3월 교육비 추가 할인 이벤트
상태바
에듀나인 고시박사,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무료 모의고사·3월 교육비 추가 할인 이벤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16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짧아진 정년으로 인해 전문직으로 평생직장을 가질 수 있는 공인중개사나 주택관리사등의 자격증 취득에 직장인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부동산경매 온라인 교육 전문기업 에듀나인 고시박사(대표 이민기)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강좌 수강생의 학습력 향상을 위해 온라인 무료 모의고사 시스템 도입과 더블어 3월 전강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듀나인 고시박사에서 3월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는 전년도에 고시박사를 통해 공인중개사나 주택관리사등의 교육을 이용한 수험생에 20%추가 할인과 고시박사를 통해 첫 시험에 도전하는 수강생에게 10%의 추가 할인을 제공 그리고 현재의 고시박사 수강생이 새로운 수강생으로 소개할 경우 20% 수강료를 할인해주는 내용이다.

고시박사는 최근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에서 무료 모의고사 시스템 업계 최초로 시행하기 위해 올 3월 정식 서비스 예정이며, 새롭게 진행예정인 고시박사의 모의고사 시험 서비스는 2015년 패키지 구매 회원에게 제한 없이 무료 제공한다. 

에듀나인 ‘고시박사’의 모든 온라인 강좌는 에듀나인 교재 저자가 직접 강의하는 것으로 수강생들의 합격을 위한 전략 강의를 하고 있다. 또한 선배들의 합격 노하우 게시판을 운영하여 학습 의지를 높이고, 장소에 구애 받지 않도록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으로 수강이 가능한 멀티강좌 시스템을 구축했다. 

고시박사 이민기 대표는 “금번 3월 가격할인 이벤트와 새롭게 도입하는 모의고사 시스템을 통해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합격률을 높일 수 있을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고시박사의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되며, 사이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교재구입시 무료강좌를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gosidocto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