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 받은 유아베개 보니필로우 유사품주의! 정품보증서 확인필수
상태바
특허 받은 유아베개 보니필로우 유사품주의! 정품보증서 확인필수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16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대한민국 성인 남녀의 평균 키가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는 만큼 엄마들은 자녀의 키 성장에 늘 신경을 곤두세운다.

성장을 위해 운동, 음식 등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바로 숙면이다. 성장기 숙면은 내 아이의 평생 키에 결정적인 영향을 끼치는데 잘못된 베개를 사용할 경우 척추에 무리가 갈 뿐만 아니라 목 건강에도 적신호가 켜지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어릴 때부터 척추에 무리가 가지 않는 기능성 베개를 사용할 것을 권장한다.

개발하고 판매했던 상품기획실 총괄책임자는 그 동안의 노하우를 가지고 성인 이든 아이든 숙면을 위한 첫 번째 조건은 베개의 소재가 아닌 베개의 높이라는 것을 착안하여 보니필로우를 개발했으며 2년간의 연구 끝에 특허획득에 성공했다.

페브릭 제품은 누구나 쉽게 소량원단을 사입해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유사제품이 그 어떤 제품보다 넘쳐난다.

보니코리아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보니에서 신제품을 출시하면 한 달도 되지 않아 유사제품들이 출시되는 상황인데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보니에서 유사제품 출시에 대해 강력하게 제재하고는 있지만 일일히 대응하긴 쉽지 않은 상황이며, 소비자들이 주의해야 할 점은 유사제품 같은 경우 보증서가 없고 바느질 상태 등 제품의 퀄리티가 떨어지기 때문에 작은 제품 하나라도 정품보증서가 제공되는 곳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