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캐피탈, SM3 Neo 대상 초저리 금융 서비스 제공
상태바
르노캐피탈, SM3 Neo 대상 초저리 금융 서비스 제공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르노캐피탈(알씨아이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이 유러피언 감성의 세련미 넘치는 르노삼성자동차인 SM3 Neo를 대상으로, 1.9%의 초저리 금융 서비스를 3월에 제공한다. QM5(4.5%)와 SM5 Nova(4.9%)도 저금리 할부를 실시하며, 르노삼성 자동차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에게 최적의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스마트 중고차 보장 할부는 일반 할부 상품에 비해 월 불입금을 40% 이상 낮춰 월 불입금 부담을 대폭 줄였고, 할부 만기 시 남아 있는 유예금에 대한 차량 반납, 할부 연장, 전액 상환의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다.

결국 르노캐피탈의 스마트 중고차 보장 할부를 이용하면 SM3 Neo는 월 할부금 10만원대, QM3 및 SM5 Nova는 월 할부금 2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르노캐피탈은 운용리스 상품을 이용해 르노삼성자동차 구입시 자동차 보험료 지원 또는 신세계 기프트 카드를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보험료는 차종에 따라 최저 30만원에서 최고 100만원을 지원하며, 신세계 기프트 카드는 최저 25만원에서 최고 70만원을 제공한다.

르노캐피탈 관계자는 “3월은 SM3의 저금리 할부 1.9%, 스마트 중고차 보장 할부, 운용리스(자동차 보험료 지원 또는 신세계 기프트 카드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르노삼성자동차 구입을 고려하는 고객에게 최적의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