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헬스보충제, 여성 다이어트 보조식품으로 각광
상태바
단백질헬스보충제, 여성 다이어트 보조식품으로 각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1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봄이 다가오면서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여성들이 많다.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운동과 더불어 고른 영양섭취가 중요한데, 특히 단백질은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에게 중요한 영양소로 꼽힌다.

단백질에는 20종의 아미노산이 들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아미노산은 단백질을 이루는 구성 성분으로 근육성장에 필요하며, 아미노산 공급이 원활하지 않으면 면역력 저하나 빈혈 등 위험이 있을 수 있고,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의 경우 근 손실에 따른 몸에 탄력도 잃을 수 있어 충분한 단백질 섭취가 필요하다.

단백질 섭취는 닭가슴살, 생선, 우유 등 식품을 이용 할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단백질 식품을 매번 챙겨 먹기에는 어려움과 거부반응도 있기 때문에, 손쉽게 먹을 수 있는 단백질쉐이크 같은 단백질헬스보충제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에 따라 몸을 키우는 남성들의 전유물처럼 여겨졌던 단백질헬스보충제가 이제는 여성들의 다이어트와 건강을 위한 보조식품으로 각광 받고 있다.

휘트니스 모델 전송이 선수는 “단백질헬스보충제는 운동 후 손상된 근육의 회복을 돕고, 일상생활에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해주기 때문에 영양제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며“단백질헬스보충제를 선택한다면 개인의 체질과 운동 목적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고, 올바른 섭취방법을 숙지해 이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한다.

국산 단백질헬스 보충업체 바디키움은 단백질쉐이크 등 단백질 보충제와 함께 다양한 헬스보충제를 판매하고 있다. 현재 봄 맞이 할인행사가 진행 중으로 정상 판매가 보다 최대 42%나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신규 회원 가입이나 현금결제시 할인 쿠폰사용, 카드결제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디키움 홈페이지(www.bodykiu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