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업 성형 수술로 볼륨감 상승과 숏다리 탈출 효과 동시에
상태바
힙업 성형 수술로 볼륨감 상승과 숏다리 탈출 효과 동시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13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역삼동에서 자영업을 하는 이수진(29세, 가명)씨는 엉덩이의 바나나라인이 일정하지가 않아서 짝궁뎅이처럼 보이던 힙라인 때문에 고민을 하다 지인의 힙업 성형 수술후기를 듣고 수술 후 힙라인을 맞춰 균형있는 힙라인이 완성되었다.

그녀는 힙 볼륨을 살려주고 허리 라인까지 잡아줘서 전체적으로 뒷태 라인이 예쁘게 변하고 다리가 짧아 보이던 숏다리를 탈출했을 뿐만 아니라 그간 자신을 괴롭히던 콤플렉스까지 극복하여 일상생활에서 자신감 있는 모습을 가질 수 있게 되었다.

▲ 이준혁 유니크성형외과 원장
최근 들어 아름다운 몸매를 가지기 위해 보형물이나 줄기세포를 이용한 가슴성형과 처진엉덩이나 늘어진 엉덩이를 교정하기 위한 힙업 성형 수술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엉덩이는 힙 업 다이어트를 위한 스쿼트나 여타 힙업 운동 및 흔히 엉뽕이라 불리는 엉덩이 보정 속옷이 나올 정도로 힙은 요즘 여성들이 굉장히 신경을 쓰는 부위 중 하나인데, 아무리 운동을 해도 원하는 만큼의 예쁜 엉덩이가 만들어지지 않아서. 힙업 성형을 고려하는 이들도 늘고 있는 추세다.

특히 나이가 들어가면서 급격하게 살이 찌는 이들과 그로인해 처지는 엉덩이 살 때문에 예쁜 스키니진 이나 비키니 수영복을 입지 못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그와 더불어 다이어트의 스트레스로 인해 힙 라인이 고민인 이들에게는 힙업 성형 수술을 추천한다.

힙업 성형의 방법에는 크게 지방이식을 이용한 방법, 실이나 레이저를 이용한 리프팅 방법, 마지막으로 보형물을 이용한 방법이 있다. 그중 보형물을 이용한 방법은 힙업을 위한 가장 확실한 방법으로 가슴보형물과는 다르게 FDA와 KFDA의 허가를 받는 힙업 전용 보형물을 이용하여 진행한다.

아마 보통 많은 이들이 보형물을 삽입하는 힙업성형을 받을 때는 회복 기간이 길기 때문에 부담을 느끼는 이들이 많을텐데, 힙업성형의 경우 5~6일 정도가 지나면 바로 일상생활 하는 데에 문제가 없기에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이 여름을 대비하면서 힙업 성형 상담 비율이 많이 늘고 있다.

이와 관련해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힙업 성형 수술 전문 병원인 유니크성형외과의 이준혁 원장은 “아름다운 뒤태의 완성을 위해 적당하게 볼록하면서도 탄력있는 힙라인은 필수다. 하지만 대체적으로 동양인들은 엉덩이 위족은 납작하고 아래쪽은 처져있는 이유 때문에 다리가 짧아 보이기 마련인데, 힙업 성형 수술은 이러한 여성의 힙라인의 부족한 볼륨을 채워주면서 동시에 처져있는 부위를 올려주는 것으로 전체적인 바디라인을 교정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매력적인 힙을 만들기 위해서는 힙만 수술하는 것이 아니라 윗선과 아래선을 동시에 고려하여 지방이 많은 부위는 지방흡입술을, 납작하고 볼륨감이 적은 곳은 보형물 삽입과 함께 흡입했던 자가지방 및 줄기세포를 이용하여 전체적인 힙모양을 예쁘게 만들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