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맛집으로 등극한 별별치킨 건대점, 특별한 치킨 맛 비결은?
상태바
건대 맛집으로 등극한 별별치킨 건대점, 특별한 치킨 맛 비결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1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하나의 음식점이 맛집으로 거듭나기까지의 과정은 오랜 기간이 걸린다.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다양한 사람들의 입소문이 나기까지 시간이 걸리기 때문이다. 따라서 맛집으로 불리는 음식점은 오랜 전통이 있고 소비자들의 재방문이 높은 특별한 이유가 존재한다는 것이 일반적인 특징이다. 하지만 일반적인 특징의 틀을 깨고 단기간에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치킨맛집이 있어 맛집 매니아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화제의 주인공은 별별치킨 건대점으로 다른 치킨집에서는 맛볼 수 없는 특별한 치킨맛과 깔끔한 인테리어, 다수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공간까지 갖췄다는 호평을 통해 단기간에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았다.

별별치킨 건대점이 주목 받는 가장 대표적인 이유는 독특한 치킨맛에 있다. 별별치킨 건대점에서는 대표메뉴인 치킨을 비롯해 제공되는 모든 메뉴가 호텔 요리사 출신의 대표의 손에서 탄생했다. 따라서 별별치킨에서 맛보는 치킨은 일반치킨이 아닌 하나의 요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별별치킨 건대점의 대표 메뉴는 별별마늘닭과 핫소이치킨이다. 별별마늘닭은 마늘 특유의 향이 그대로 살아 있어 느끼함을 제거했고, 별별치킨에서 직접 만든 양념과 함께 궁중팬에 볶아 제공되기 때문에 깊은 양념의 맛을 그대로 음미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여성 고객에게 특히 인기가 있는 핫소이치킨은 달콤함과 매콤함의 적절한 조화를 통해 ‘여성 매니아’ 층을 양산하고 있다.

별별치킨 건대점 차호준 대표는 “가장 흔하다고 생각될 수 있는 치킨집에 대한 인식을 지양하기 위해 오랜 시간 동안 연구했다. 그 결과 다른 곳에서는 만날 수 없는 맛과 그것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결론을 내렸고, 건대점을 오픈하게 되었다. 건대입구에서 만날 수 있는 단순한 맛집을 넘어 서울의 대표 맛집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별별치킨 건대점에서는 별별치킨의 대표메뉴인 별별마늘닭과 핫소이치킨을 주문하는 배달고객을 위해 고급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어 배달 문의도 급증하는 상황이다. 텀블러 증정 이벤트는 500개 한정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문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별별치킨 건대점 전화번호 또는 홈페이지(www.bbchicken.com)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