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창업시즌…치킨체인점 화꾸닭, 창업비용 무이자 할부 특전 주목
상태바
돌아온 창업시즌…치킨체인점 화꾸닭, 창업비용 무이자 할부 특전 주목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1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3월은 봄이 성큼 다가오는 계절이자 무언가를 시작하기에 가장 적합한 계절로 사회 각 분야의 다양한 사람들은 새로운 시작을 통해 자신들만의 성공을 꿈꾼다. 창업을 통해 제 2의 인생 성공을 꿈꾸는 창업자들도 예외는 아니다. 그들은 창업박람회 참가와 다양한 정보를 수집 및 분석하고,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프랜차이즈박람회가 두 번이나 열리는 올해 3월은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창업경쟁이 예상된다. 프랜차이즈 창업을 통해 성공창업을 꿈꾸는 창업자들은 다양한 브랜드와, 다양한 본사의 창업혜택 가운데 실질적으로 자신이 믿고 창업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프랜차이즈 수를 보유한 치킨시장은 현재 포화상태가 된 지 오래고, 독특한 아이템을 찾아볼 수 없다는 것이 일반적인 의견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치킨창업을 계획 하는 예비점주가 많은 것을 보면 치킨은 여전히 매력적인 창업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가장 주목 받는 치킨체인점은 후인의 화덕에 꾸운 닭인 것으로 나타났다.

치킨프랜차이즈 화덕에 꾸운 닭은 기름에 튀기는 치킨방식이 아닌 화덕이라는 독특한 구이방식을 통해 화덕치킨이라는 새로운 치킨을 최초로 개발한 외식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으로 다수의 예비창업자들의 눈길을 끈다.

화덕치킨은 400도이상의 화덕 안에서 구운 치킨이기 때문에 육질이 담백하고 부드러운 것이 가장 큰 장점이고, 웰빙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에게 맛과 건강 모두를 충족시킨다는 점에서 호평 받고 있다.

치킨호프체인점 화덕에 꾸운 닭 이휘열 대표는 “우리나라 치킨시장에서 다른 프랜차이즈와 구별되는 뚜렷한 장점이 없다면 본사는 물론이거니와 가맹점도 살아남을 수 없는 현실에 처해 있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다. 당사는 새로운 치킨을 통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킴과 동시에 가맹점주에게는 특별한 창업 혜택을 통해 타 치킨체인점과 차별화를 꾀했다. 성공은 소비자의 만족에서 시작되고, 가맹점주가 자부심을 가지고 자신의 매장을 운영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었을 때만이 가능하다는 생각으로 체인본사를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치킨전문점 화덕에꾸운닭(이하 화꾸닭)에서는 효성캐피탈과 업무협약을 맺고, 소자본치킨창업으로 성공을 꿈꾸는 창업자들을 위해 창업지원금을 최대 1억원까지 지원하는 특별한 혜택을 마련해 그들의 창업 성공을 돕고 있다. 창업지원금은 12개월 또는 36개월 할부가 가능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의 전화 또는 ‘화꾸닭’ 홈페이지(www.hwagguda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