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숯갈비전문브랜드 육당(肉堂), 완성도 높은 본사 지원시스템으로 관심증가
상태바
참숯갈비전문브랜드 육당(肉堂), 완성도 높은 본사 지원시스템으로 관심증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1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올해 3월은 프랜차이즈 박람회가 2번이나 진행되는 달로 창업자들이 가장 활발하게 움직이는 시기라고 볼 수 있다. 프랜차이즈박람회에서는 다양한 영역의 다양한 프랜차이즈 기업들이 참가하여 자신들의 아이템을 예비창업자들에게 선보이지만 언제나 그렇듯 외식프랜차이즈가 가장 많은 영역을 차지하고 있다.

외식메뉴의 다양화로 인해 창업자들의 선택 폭이 넓어진 것은 사실이지만 현재는 고기집창업이 가장 인기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고기집은 가장 흔한 외식공간이자 계절과 관계없이 꾸준히 수요가 발생하기 때문에 각광 받을 수 밖에 없다는 것이 외식전문가들의 공통적인 생각이다.

외식전문가들은 고기집프랜차이즈의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특별한 아이템을 보유함과 동시에 완성도 높은 본사지원시스템을 가진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성공창업으로 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조언한다.

이러한 측면으로 봤을 때 미소에프앤에스의 고기집프랜차이즈 육당(肉堂)이 가장 눈 여겨 볼 만 하다. 참숯갈비전문점 육당(肉堂)은 30년이라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독창적인 갈비 맛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호평 받고 있고, 가맹점의 성공을 위한 체계적인 지원시스템을 갖추었다는 측면에서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갈비체인점 육당(肉堂)이 고기집창업을 계획중인 많은 예비점주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장 대표적인 이유는 가맹점의 성공을 위한 완성도 높은 본사지원시스템에 있다. 육당(肉堂)은 올초 신축 가공장 설립을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설을 구축함으로써 안정적인 생산력 확장에 모든 역량을 쏟았다. 전문적인 프랜차이즈 가공시설과 소스실, R&D실의 구축은 일반 고기체인점과의 차별화를 통해 가맹점주의 실질적인 성공을 돕겠다는 육당(肉堂)의 의지가 돋보이는 측면이라고 볼 수 있다.

육당(肉堂) 관계자는 “가맹점주에게 창업 성공에 대한 실질적인 근거를 제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신축 가공장은 육당(肉堂)과 함께 창업 성공을 꿈꾸는 예비점주들을 위한 체계적인 본사지원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다. 보다 깨끗한 환경에서 가맹점과 거래처에 품질 좋은 제품을 납품하고 그로 인한 소비자와 가맹점주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갈비전문점 육당(肉堂)에서는 새로운 가맹점주에게 가맹비와 교육비를 면제하는 특전을 제공하고 있고, 그로 인해 창업문의가 한 층 증가하고 있다. 또한 4월 초, 육당(肉堂)의 프리미엄버전인 ‘육당21’직영점 론칭 계획을 밝혀 다수의 예비창업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육당(肉堂)의 자세한 사항 및 창업문의는 대표번호(1577-7920) 또는 육당(肉堂) 홈페이지(www.yukdang.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