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바, ‘올인원 클라우드 서비스 콘트롤러’ 출시
상태바
아루바, ‘올인원 클라우드 서비스 콘트롤러’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3.1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사의 빠른 서비스 활성화 지원

아루바코리아(대표 김세진 www.arubanetworks.co.kr)는 지사에서 사용하는 각양각색의 복잡한 기기 및 액세스 서버를 하나의 소형 클라우드 서비스 플랫폼으로 탈바꿈시키는 ‘아루바 7000 시리즈 클라우드 서비스 콘트롤러’를 발표했다.

혁신적인 지사용 네트워킹 솔루션은 하나의 목적만을 가진 특정 제품들을 관리하는 데 들어가는 시간, 비용, 복잡성을 배제하고 이미 투자했던 기존의 클라우드 기반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방화벽에 대해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하도록 돕는다. 

아루바 7000시리즈는 제로 터치 프로비저닝, 3배 증가한 복원력, 프로그래밍 가능한 정책 강화 방화벽 증 다양한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기능을 지사를 위한 하나의 네트워킹 플랫폼에 담았다.

특히 다양한 지사 네트워킹 조건에 맞춘 상황 인지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 웹 콘텐츠 필터링을 통해 웹 사이트 평판에 기반한 상황 인식 정책을 만들 수 있고, 링크 서버 2013 SDN API와 자동적으로 통합하고 호스팅된 링크 온라인 트래픽을 추적해 WAN 상에서 더욱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팔로알토네트웍스 방화벽 통합으로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의 추가적인 설치 없이 모바일 디바이스와 사용자의 상황에 따라 각 지사까지 위협 보안을 자동적으로 확장한다. 또한 WAN 최적화와 RF 기술을 통한 애플리케이션 가시성 및 제어를 통해 클라우드 상에서 비즈니스 주요 앱의 성능을 개선한다.

라우팅 기능도 향상됐다. 우선순위가 매겨진 주요 비즈니스 트래픽에 대한 대역폭을 보장하기 위해 이중 이더넷 WAN과 LTE WAN 링크에서 상황 인지 기반 라우팅을 실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