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웹-엠포털, 무료 홈페이지 제작 교육 진행
상태바
허브웹-엠포털, 무료 홈페이지 제작 교육 진행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5.03.11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상공인 창업자 대상…프로그램 언어·포토샵 지식 없어도 홈페이지 제작

호스팅 전문업체 허브웹과 온라인마케팅 전문기업 엠포털은 소상공인 창업자를 대상으로 무료 홈페이지 제작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홈페이지 제작 교육은 1차 동대문, 2차 교대에 이어 3번째로 진행되며, 오는 4월 2일 건대 인근의 전문 교육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교육은 허브웹이 개발한 무료홈페이지 빌더를 이용하여 진행되며, 프로그램 언어나 포토샵 같은 복잡한 그래픽 툴을 전혀 알지 못하더라도 간편하게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게 진행된다. 또 온라인 마케팅 전문기업 엠포털은 무료홈페이지를 제작한 업체의 사이트 등록대행과 마케팅을 지원할 예정이다.

허브웹 무료홈페이지 빌더는 무료로 제공되는 스킨을 이용하여 사용자가 텍스트만 입력하면 손쉽게 홈페이지를 완성할 수 있으며, 파워포인트와 유사한 방식으로 사용자가 이미지와 게시판 등의 크기와 위치를 조정할 수 있어 고급스런 홈페이지도 제작할 수 있는 전천후 홈페이지 빌더다.

엠포털 관계자는 "무료홈페이지 빌더는 쉽고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고 온라인 광고도 동시에 진행할 수 있어 이용자의 만족도가 높다"며, "이번 교육이 홈페이지 제작뿐만 아니라 최근 까다로워진 네이버 사이트 등록까지 지원하여 홍보에 어려움을 느끼는 사업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