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앤스토리, 전국 지사 및 플레이센터 모집
상태바
리더스앤스토리, 전국 지사 및 플레이센터 모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11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유아 영어전문 기업…아이 수준 맞는 단계별 학습 가능한 커리큘럼 도입

[생활정보]영·유아 영어 전문 기업 ㈜리더스앤스토리(www.readersandstory.com)가 전국 지사와 플레이센터(공부방)를 모집한다.

리더스앤스토리는 직접 개발한 프리미엄 교재 및 프로그램을 전국 아이들과 부모에게 좀 더 가까이 소개하기 위해 지사 및 플레이센터를 모집 하는 것으로 효과적인 홍보‧마케팅 전략과 데이터소스 인프라의 활용, 높은 수익 구조의 플레이센터 운영 시스템을 제공한다.

리더스앤스토리 지사와 플레이센터는 영·유아 영어 교육 사업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할 수 있다.

리더스앤스토리는 아이의 수준에 맞춘 단계별 학습이 가능한 커리큘럼을 도입해 기존의 교육방식과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어, 0개월에서 미취학 아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영어 교육 프로그램을 지사에 제공한다.

리더스앤스토리 플레이센터는 영·유아를 위한 공부방 교실로, 수업 관리가 쉬운 체계화된 학습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각 지역에 맞춘 자유로운 수업시간 조절이 가능하다. 아이들이 구매한 본 제품은 플레이센터의 수업에서 활용하는 것에서 더 나아가 집에서도 수업내용을 같이 연결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리더스앤스토리는 매달 영·유아 영어 교육 사업에 관심있는 모두를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진행 중이다.

지사 및 플레이센터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리더스앤스토리 본사(02-741-4900)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리더스앤스토리는 현재 서울 본사를 중심으로 송파지사, 경기 수원지사, 구리남양주지사, 부산 해운대지사, 경북 포항지사, 울산지사를 운영 중이다. 플레이센터는 부산 해운대지사에서 운영하는 해운대 플레이센터와 정관 플레이센터, 포항지사의 양덕 플레이센터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