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홀하기 쉬운 눈건강 간편하게 관리하는 방법
상태바
소홀하기 쉬운 눈건강 간편하게 관리하는 방법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11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국민건강보험공단 의 최근 5년간의 ‘눈 및 눈 질환’의 건강보험 진료비 지금자료를 분석한 결과 망막 장애 환자가 연평균 13.8%의 높은 증가율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눈 질환으로 의료기관을 방문한 인원은 매년 약 4%씩 증가했다. 눈 질환 중 진료 빈도가 높은 상위 9개 주요 질환은 결막염, 눈물기관 장애, 굴절·조절 장애, 백내장, 다래끼, 각막염, 망막 장애, 눈꺼풀 장애, 녹내장 순으로 나타났다.

이 중 ‘망막 장애’ 진료 인원은 연평균 13.8%로 눈 질환 중 가장 빠른 증가세를 보였다. 망막 장애 환자는 특히 50대 이상 중장년층에 집중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40~50대, 노안이 오는 중년기에는 당뇨와 같은 만성질환에 의한 합병증으로 안질환의 발병률이 높아질 수 있으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또한 최근들어 스마트폰 사용이 급격히 증가하면서 인터넷 검색 및 게임, 스포츠 중계나 드라마, 영화를 보고, 직장에서는 하루 종일 PC모니터 앞에서 눈이 혹사당하고 있어 스마트시대를 살고 있는 현대인들은 눈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추세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에도 눈 건강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며, 비타민 미네랄건강식품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옵티비올을 가까이 하는 것이 좋다.

35년 역사를 가진 프랑스 건강기능식품연구소 이브퐁루아에서는 ‘자연에 의한 대사 존중’ 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천연성분의 원료를 선택해서 부작용은 최소화 하고 인간 신체 본래의 대사를 존중하면서 스스로 건강할 수 있게 도와주는 과학적인 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다.

옵티비올 비타민은 천연원료를 사용하여 눈 건강에 좋은 비타민 E와 그 밖의 천연성분들이 눈의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아연과 크롬 성분 등이 함유되어 있어 당뇨의 합병증으로 인한 ‘망막장애’등으로 손상된 세포막과 인체조직의 손상을 막고, 면역세포 재생 및 성장과 발달의 중요한 기능을 한다. 또한 인슐린 저장 및 분비, 인슐린 활성을 증가시키고, 중성지방 콜레스테롤을 저하시켜 당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DHA가 풍부한 생선유, 항산화 기능을 가진 마리골드, 눈의 자연적 방어력을 증가시켜주는 루테인 등 각종 천연비타민을 함유하여 눈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이브퐁루아 관계자는 밝혔다.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나 구입은 홈페이지(www.2ves-ponroy.com) 또는 전화(02-563-8801)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