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매선, 매선침과 녹는실리프팅 중에서 뛰어난 효과로 인기
상태바
가시매선, 매선침과 녹는실리프팅 중에서 뛰어난 효과로 인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11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녹는실리프팅의 인기가 점점 늘고 있다. 3월 8일 폐막된 KIMES(국제의료기박람회)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부스 중 하나가 녹는실리프팅 제품을 파는 부스였다고 한다.

대여섯개 정도의 녹는실 제조사에서 각각 뛰어난 품질의 녹는실과 가시달린 매선인 가시매선, 금을 코팅한 골드매선 등의 제품을 선보였으며 현재 세계에서 녹는실리프팅 제품은 한국이 메카라고 할 정도로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그래서 이번 박람회에서 녹는실(PDO)리프팅, 매선침, 가시매선 제조 회사에서는 현재 국내시장은 포화상태고 오히려 외국으로 수출을 주로 하고 있으며 박람회 기간동안 외국의 유력한 바이어들이 큰 관심을 보였다고 전했다.

매선침 시술로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병원 중 하나인 강남역에 위치한 BF라인한의원 대표원장 이길우 원장은 “녹는실리프팅, 매선침은 우리나라에서 현대적인 시술 프로토콜을 완성했으며 처음에는 한방성형의 하나로 매선침으로 시술돼오다 피부과, 성형외과에서도 녹는실리프팅으로 크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녹는실리프팅과 매선침은 현재 대한민국이 최고의 기술력을 자랑한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다”고 전했다.

또한 이길우 원장은 “최근에는 녹는실리프팅과 매선침이 계속 발전하고 제조사의 연구개발 덕분에 예전에 비해 출혈이 적고 붓기도 적으면서 효과는 더 뛰어난 좋은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다. 특히 요즘에는 가시가 달린 매선인 가시매선과 녹는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우리 BF라인에서도 가시달린 매선인 로즈매선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로즈매선은 리프팅효과가 뛰어나고 스마스에 작용해 안면거상의 효과를 최대화할 수 있어 4~50대의 중년층에서 찾는 분이 많으며 시술의 만족도도 높아 많이 시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가장 각광받고 있는 미용시술을 알아볼 수 있는 곳이 의료기박람회라고 할 때 이번 박람회에서는 녹는실리프팅과 매선침의 인기를 직접 볼 수 있었으며 가시달린 가시매선, 골드매선, 특수매선, 로즈매선 등과 같은 우리나라의 기술력으로 세계 미용시장을 주름잡을 수 있는 좋은 미용성형 재료가 더욱더 많이 나오기를 기대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