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 웨딩홀서 펼쳐지는 본식웨딩 체험, 와이즈웨딩 ‘신데렐라의 웨딩리허설’
상태바
하우스 웨딩홀서 펼쳐지는 본식웨딩 체험, 와이즈웨딩 ‘신데렐라의 웨딩리허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11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따뜻한 봄의 계절이 다가오는 만큼 결혼식을 앞두고 분주하게 준비하는 신랑·신부와 결혼준비를 이제 막 시작하는 커플의 수가 늘어가고 있다. 그렇다면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중에서 가장 중요한 항목은 무엇일까? 바로 웨딩홀 선택과 본식웨딩 스타일링 파악일 것이다.

우선 웨딩홀 예약 시에는 예식 날짜, 지역, 하객 수, 교통편, 비용 등 다양한 조건들을 고려해야 하며 신랑 신부가 원하는 콘셉트로웨딩홀 스타일링이 가능한지 파악해야 한다.

결혼식 당일, 아름답고 완벽한 모습으로 하객을 맞이하기 위해서 우리에게 맞는 웨딩 스타일링 파악이 가장 중요하다. 특히 예비 신부의 경우 체형 및 이미지, 신랑과의 조화 등을 고려해 본식 웨딩드레스를 선택해야 한다. 원단과 디테일, 버진 로드와의 조화, 드레스 형태 등을 고려한 스타일링이 필요하다.

웨딩전문가 그룹 와이즈웨딩(대표 손혜경)은 “결혼식 당일이 아니고서는 평소 예비 신부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버진 로드를 직접 걸어볼 수 있는 기회는 흔치 않다”며 “신데렐라의 웨딩리허설은 예비 신부가 본인에게 어울리는 웨딩 스타일링을 체크해 볼 수 있으며 웨딩드레스를 입고 버진 로드를 걸어볼 수 있다. 마치 실제 결혼식을 연습해 보는 것 같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웨딩컨설팅 와이즈웨딩이 개최하는 ‘신데렐라의 웨딩리허설’은 본식 스타일링 체험 행사로서 각 분야 전문가들의 맞춤 스타일링이 진행된다.

우선 전문 웨딩플레너를 통해 커플에게 어울리는 웨딩 스타일을 점검한 후 오블리쥬의 헤어&메이크업 시연, 드레스블랑의 웨딩드레스 피팅, 아베스스냅의 본식 스냅 촬영 순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 행사에 응모한 고객들은 웨딩패키지 특별 혜택이 제공되고 당첨된 50커플에게는 웨딩 사진이 증정된다. 또한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삼성 셰프 컬렉션이 전시돼 참석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참석자 대상 구매 희망 시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신데렐라의 웨딩리허설은 청담동에 위치한 더 클래스 청담에서 진행된다. 더 클래스 청담은 도심 속에 위치한 하우스 웨딩 명소로서 로맨틱한 공간에서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플라워세팅 등 신랑 신부의 취향을 고려한 맞춤 웨딩콘셉트로 진행되기 때문에 예식을 특별하게 연출할 수 있다. 최근에는 한류관광명소로 선정되어 하우스 웨딩 장소뿐 아니라 기업행사, 레스토랑으로도 인기가 높다.

50커플 한정 초대로 진행되는 이번 ‘신데렐라의 웨딩리허설’은 오는 3월 29일 더 클래스 청담에서 진행되며 참가신청 및 문의사항은 홈페이지(www.wisewedding.co.kr)나 문의전화(02-3445-2112)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