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탄현 임광진흥 아파트, 마지막 2차 분양도 수도권 최대 40% 할인
상태바
일산 탄현 임광진흥 아파트, 마지막 2차 분양도 수도권 최대 40% 할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1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전국적으로 미분양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일산지역 미분양 아파트 계약이 활기를 띠고 있다. 특히 경의선 일산 탄현역 및 야당역(2015년 12월 개통 예정)과 인접하고 있는 일산 탄현동 임광진흥 아파트는 소송세대의 해지 물량인 새 아파트를 분양함에 따라 지난 1차 분양은 물론 2차 물량도 현재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

일산 임광진흥 아파트는 할인율이 수도권 최대인 40%로 평당 700만원대에 분양하고 있다. 특히 153㎡(구46평)의 경우 3억 3천만원~3억 6천만원대로 인근 지역의 30평형대 가격과 비슷하여 실수요자와 함께 투자자들도 많이 찾고 있다.

이번 분양은 총 905가구 중 109㎡, 153㎡ 일부 세대가 할인 분양된다. 최초 분양 당시에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지 않은 단지이며, 수도권 최고 수준의 마감자재를 사용하여 일산 지역 최고급 아파트로 잘 알려져 있다.

수도권 및 일산 지역 아파트 분양 현황을 보면 일산자이, 일산 푸르지오, 일산 벽산블루밍, 일산 아이파크 등이 할인 분양 중이다. 그리고 인접한 파주 지역에는 문산 한양수자인이 분양 중이며, 운정지구에는 운정 롯데캐슬, 운정 캐슬앤칸타빌 등이 이자지원 및 잔금 유예 등의 간접 할인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임광진흥 아파트는 열병합 지역 난방이라 난방비 부담이 적다. 또한 마감 자재는 일산 지역 최고 수준이며 단지 입구에 초등학교(호곡초), 중학교(호곡중), 고등학교(일산동고)가 있어 학군에 대한 만족도가 높고 이마트,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SBS제작센터, 재활스포츠 센터 등 생활 편의시설이 인접하고 있다.

대중교통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탄현역에서 디지털미디어시티역, 홍대입구역, 공덕역, 서울역, 용산역. 용문 덕소까지 환승 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단지 인근에 마을버스, 노선버스, 광역버스 정류장이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을 통해 일산 시내와 서울 지역을 편하게 오갈 수 있다.

승용차를 이용할 경우 자유로와의 접근성이 좋고, 제2자유로 시작 지점으로 상암까지 막히지 않고 20분대에 갈 수 있다. 그리고 자유로, 외곽순환도로를 통해 서울까지 빠르게 이동 가능하며, 인천국제공항 및 김포공항도 인접하고 있다.

일산 탄현동 임광진흥 아파트는 즉시 입주가 가능하며 실입주 금액은 6천만원대로 부담이 적다. 또한 단지 전면에 1500여 세대 일산 탄현동 중앙하이츠가 올 상반기 분양 예정으로 지역 주거 인프라 또한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일산 임광진흥 아파트는 기본 40% 할인에 입주 청소와 발코니 확장비가 무료로 제공된다. 게다가 분양가의 80%까지 융자를 받을 수 있어 1차 분양이 조기에 완료되었고, 2차 분양 물량도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

선착순으로 동 호수를 지정하는 방식이며 실제 입주할 세대를 관람하기 위해서는 사전 방문 예약제로 진행되고 있어 방문 전 전화예약은 필수적이다.

분양문의는 전화 1599-264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