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정화, LG유플러스 광고서 뽐낸 몸짱 비밀은…미드덕후?
상태바
예정화, LG유플러스 광고서 뽐낸 몸짱 비밀은…미드덕후?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1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환상적인 뒤태로 대한민국 남성들을 숨막히게 했던 예정화가 LG유플러스 광고영상을 통해 다시 한번 큰 화제를 일으켰다.

예정화의 체력단련 모습으로 시작되는 본 영상은 LG유플러스 유튜브채널을 통해 ‘로드 오브 덕후_예정화 미드정주행’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됐으며 HBO와 제휴를 통해 제공되는 571편의 인기 미드 시리즈를 쉬지 않고 정주행하기 위해서는 체력이 필수라는 내용을 진지하면서도 재미있게 담아내고 있다.

이번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예정화를 모델로 쓴 것은 신의 한 수”, “체력은 덕력이지!”, “미드 종류 정말 많던데 체력은 필수인 듯” 등의 긍정적 반응을 보이고 있다.

LG유플러스는 HBO와 제휴로 인기 TV 시리즈 571편을 국내 최초로 주문형 비디오서비스(VOD)로 제공, HBO의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 <트루블러드>, <섹스 앤 더 시티>, <롬> 등을 감상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달 13일부터 유플러스 HDTV와 유플릭스 무비, TV G 등의 비디오 플랫폼에서 서비스 중이며, 이번 예정화 광고영상을 통해 미드를 좋아하는 국내 팬들에게 더욱 뜨거운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예정화 미드덕후 광고영상은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lgplus)에서 볼 수 있다. 이번 유플릭스 무비 HBO 독점 제공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videoevent.co.kr/HBO)에서 진행 중으로 15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