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거대소비시장 ‘판교테크노밸리 브릿지타워’ 상가 분양 시작
상태바
수도권 거대소비시장 ‘판교테크노밸리 브릿지타워’ 상가 분양 시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11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판교는 이미 수도권 거대시장이라는 입지적 이점으로 가장 주목받고 있는 곳이다. 이에 위치하고 있는 판교테크노밸리 브릿지타워는 미래비전이 뚜렷한 수도권 최고의 황금상권으로 안랩, NC소프트 등 1000여개의 글로벌 및 IT기업이 입점을 앞두고 있다.

때문에 입주기업에 최적의 서비스를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R&D센터, 공공지원 센터 등 지원시설을 구축하며 경기도의 다양한 기업지원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있기도 하다.

판교 테크노밸리가 주목받는 또 다른 이유는 소비 구매력이 높은 고소득 수요층이 확보된 황금상권으로 평가받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판교테크노밸리는 총 44개의 블록 중 6개의 블록 및 일부 주차장 용지만 상업시설 입점을 허가 받았다.

판교는 이미 신분당선 판교역과 판교테크노밸리, 알파돔시티 등 3가지 거대 개발가치로 투자가치가 급상승한 곳이다. 따라서 투자자들 사이에서 판교테크노밸리 브릿지타워 상가 분양은 확실한 투자가치를 창출할 훌륭한 상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판교 브릿지타워의 최대 장점은 기본적으로 교통여건이 매우 좋다는 것이다. 브릿지타워에서 신분당선 판교역을 이용하면 강남진입까지 13분의 시간이 소요된다. 향후 판교역 일대는 예술, 전시, 한류가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에 있어 상가 투자나 임점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는 최적의 조건을 제공할 수 있다. 브릿지타워는 신분당선 판교역뿐만 아니라 경부고속도로, 외곽순화도로 판교 IC를 통해 전국 어디로든지 이동이 편리하다.

전문가의 평에 따르면, 브릿지타워의 상가시설은 테크노밸리 A,C 블록 중심에 위치하여 기업들에 둘러싸인 전형적인 항아리 상권이므로 ‘구매력이 높은 회사원의 수요가 수익성 높은 상권을 형성할 것으로 전망’된다는 것이 일치된 의견이다.

이들이 추천하는 상가업종은 생활밀착형의 매장구성을 중심으로 지하 1층 상가에는 편의점, 커피전문점, 음식점 등의 입점을 권장하고 있으며, 지상 1층에는 카센터, 카페, 이자카야, 병원, 은행 등 소비자들이 친목을 도모하거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문화생활 상가의 입점을 권장하고 있다.

수도권 거대 소비시장으로 우뚝 서고 있는 판교 테크노밸리 브릿지타워 상가 분양 문의는 1600-4123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