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메카, 오디션과 방송출연의 기회가 넘치는 강남/구로 연기학원
상태바
케이메카, 오디션과 방송출연의 기회가 넘치는 강남/구로 연기학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10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영화/방송 연기자를 지망하는 학생들이 늘어남에 따라 연기학원들도 많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서울 강남과 구로, 두 곳에 위치한 케이메카 연기학원에 많은 학생들이 모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아카데미뿐 아니라 에이젼시를 따로 운영하는 케이메카는 영화/드라마/광고 등에 주연과 조연 그리고 단역까지 많은 배우 및 모델을 섭외 하고 있다. 현재 3월, 케이메카 에이젼시에서는 제작사와 주인공부터 단역까지 독점으로 캐스팅하는 영화, 드라마 작품만 5편 이상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많은 에이젼시들과 교류하며 꾸준한 배우섭외를 하고 있어 케이메카의 학생들은 준비가 됨과 동시에 언제든지 오디션에 참여할 수 있는 많은 기회와 방송출연의 길이 항상 열려있다. 

대부분의 연기자 지망생들은 영화 드라마 오디션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매우적다. 끼가 있고 연기를 잘하더라도 기회가 없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고민을 하는 반면에, 케이메카에서는 매달 많은 오디션을 진행하여 학생들이 많은 오디션 경력을 쌓게 하고 있다.

케이메카 김주환 대표는 “강의실에서는 연기를 잘하는데 오디션에서 꼭 실수를 하는 학생들이 많다. 이는 대부분이 경험이 없어서라고 말한다. 오디션 경험이 없는 친구들은 갑작스러운 질문과 요청에 당황해 망치는 경우가 많다. 물론 실수를 하더라도 캐릭터가 맞고 이미지가 좋으면 뽑힐 수도 있지만 대부그렇지 않다. 항상 갑작스러운 변수가 많은 것이 촬영장이기 때문에 감독 포함 연출진들은 그런 부분에 많은 중점을 둔다. 자신에게 주어진 기회를 잡으려면 갑작스런 질문과 요청에서 순발력 있고 재치 있게 자신을 표현 하는 게 중요하며, 이것이 준비된 배우라고 할 수 있는 것이다. 이는 강의실에서 교육만 해서는 될 수 있는 것이 아니다”고 전한다.

케이메카는 자연스럽게 많은 출연의 기회와 오디션의 경험 쌓게 하여 어디서도 바로 자신의 실력을 재치 있게 100% 발휘할 수 있는 준비된 배우를 양성함에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기초 발음발성부터 카메라훈련 그리고 다양한 특기를 레벨별 순차적으로 교육해 개인의 장점을 살릴 수 있는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유명하다.

자세한 사항은 방송 입시 연기학원 케이메카 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www.kmacto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