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도 탈모 예외가 아니다…탈모방지 ‘여성탈모샴푸’ 등장, 큰 호응
상태바
여성도 탈모 예외가 아니다…탈모방지 ‘여성탈모샴푸’ 등장, 큰 호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10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여성들에게 또 다른 고민거리가 늘어났다. 봄철 변덕스러운 날씨 탓에 두피가 건조해지기도, 미세먼지 따위에 두피에 노폐물이 쌓이고 있다. 이러한 것들이 악화 되면 나중에는 두피각질이 일어나며 두피를 가렵게 하거나, 지루성두피염이나 민감성두피 등과 같은 두피질환이 발생하기도 한다. 이런 봄철 날씨는 여성들의 두피를 괴롭히며, 탈모로 가는 지름길로 안내하고 있다.

건강하지 못한 두피는 탈모의 지름길, 건강한 두피는 풍성하고 아름다운 모발의 완성이 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봄맞이 준비 중의 하나로 두피관리도 신경 써야 하기에, 봄철 여성들의 움직임이 더욱 바빠지기 시작했다.

간단하게 두피를 관리하는 방법으론 물을 많이 마시며 두피의 수분을 보충하거나, 머리를 말릴 때 뜨거운 바람이 아닌 찬바람으로 머리를 말리는 방법과 외출 후 반드시 머리를 감는 방법 등이 있다. 흔한 탈모방지 방법 중에 빗으로 두피를 두드리는 방법이 있는데, 이는 잘못된 상식이다. 두피를 뾰족한 것으로 두드리게 되면 모낭세포와 모세혈관이 파괴될 위험이 있어 오히려 탈모를 촉진하게 된다고 한다.

그리고 최근 여성들의 두피관리를 위한 방법 중 하나로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 바로 두피각질샴푸, 두피영양제, 두피각질제거샴푸, 여성탈모샴푸, 여성탈모치료제 등과 같은 탈모에 좋은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여성들 사이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그 중에서도 여성탈모샴푸로 닥터포헤어(www.drforhair.co.kr)의 ‘폴리젠샴푸’가 탈모방지와 두피케어의 효과로 여성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닥터포헤어의 ‘폴리젠샴푸’는 의이인, 고삼, 감초, 쑥, 멘톨, 살리실산, 비피두스, 효모 추출물의 8가지 천연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케어와 두피질환 완화와 치료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식약처에서 허가 받은 고시성분인 비오틴과 니코틴산아미드, 덱스판테놀, 아연티리티온액의 4가지 고시성분이 주성분으로 포함되어 있다. 이 영양성분들은 건강한 모발이 자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모발의 굵기가 증가 하는데 효과가 있다.

이런 ‘폴리젠샴푸’의 모발성장과 모발의 굵기 증가 효과가 인정을 받아 미국 FDA에 의약외품으로 정식 등록이 되었으며, KFDA에서 의약외품으로 인증을 받으며 신뢰할 수 있는 기관에서 검증 받음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지지를 받고 있다.

그런 이유에서 인지 닥터포헤어의 ‘폴리젠샴푸’는 지난해 현대홈쇼핑 런칭 첫방송에서 조기매진을 기록하며 현대홈쇼핑 뿐만이 아니라 롯데홈쇼핑에서도 꾸준히 매진을 시키며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 그리하여 단기간에 100만개의 판매를 돌파하며 탈모샴푸 1위로 완벽하게 자리매김했다.

한편 ‘폴리젠샴푸’는 오는 3월 10일 화요일, 오후 8시 40분 롯데 홈쇼핑에서 본품 500ml 3개, 휴대용 100ml 6개, 마사지기 1개, 여행용 파우치 8개의 파격적이고 저렴한 세트 구성으로 방송을 앞두고 있다.

닥터포헤어는 현재 개인별 모발상태에 대해서 1:1 상담이 가능한 고객만족센터를 운영 중에 있으며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