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캔디크러쉬소다 출시 기념 화이트데이 이벤트 실시
상태바
킹, 캔디크러쉬소다 출시 기념 화이트데이 이벤트 실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5.03.1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데이 준비하는 커플을 위한 다양한 캔디크러쉬소다 커플 선물 추첨 통해 제공

킹(King)이 지난 3월5일 출시한 자사의 신작 게임 ‘캔디크러쉬소다(Candy Crush Soda)’의 국내 공식 출시를 기념하고 다가올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스윗 화이트데이(Sweet White Day)’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스윗 화이트데이’이벤트는 3월 9일부터 3월 17일까지 9일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캔디크러쉬소다 소다곰 커플컵(2종 1세트), 100명에게는 캔디크러쉬소다 노트/볼펜 세트와 더불어 400명에게는 캔디크러쉬소다 휴대폰케이스(각 2종) 등 커플을 위한 다양한 캔디크러쉬소다 브랜드의 선물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캔디크러쉬소다를 소재로 한 재미있는 커플 인증샷을 찍고, 전용 해쉬태그인 #캔디크러쉬소다, #스윗소다를 포함하여 캔디크러쉬소다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andyCrushSoda.kr)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샷을 업로드하여 참여할 수 있다. 재미있는 커플사진이나 커플이 함께하는 캔디크러쉬소다 인증샷이 포함된 댓글과 사진일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꼭 남녀 커플이 아니더라도 친구와 우정어린 캔디크러쉬소다 인증샷을 올려도 참여 할 수 있다.

킹코리아의 오세욱 지사장은 “보다 즐겁고 행복한 화이트데이를 만들어 드리고자 킹에서도 커플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다양한 선물도 준비했다”며, “캔디크러쉬소다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화이트데이 맞이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당첨자 발표는 3월 24일 화요일에 진행하며, 보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 및 경품 내역은 캔디크러쉬소다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CandyCrushSoda.kr) 및 캔디크러쉬소다 공식 홈페이지(http://candycrushsod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