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요충지 ‘휴먼블루 타운하우스’, 우리집 인테리어·제작지원 업체의 사업
상태바
교통 요충지 ‘휴먼블루 타운하우스’, 우리집 인테리어·제작지원 업체의 사업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10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2, 3층짜리 단독주택을 연속적으로 붙여놓은 주거형태의 타운하우스가 국내에서 인기를 끌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하지만 대다수의 타운하우스는 넓은 평수와 더불어 높은 가격으로 분양돼 가격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이다.

이 가운데 거품 없는 분양가격을 제시한 용인 ‘휴먼블루 타운하우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휴먼블루는 현재 JTBC에서 방영 중인 하우스 변신 프로그램 ‘우리집’에 인테리어 및 제작지원을 하는 업체로, 사연에 맞춰 진행되는 모든 인테리어 공사를 담당하고 있다.

휴먼블루 타운하우스는 강남역, 강변역, 노선 연계가 가능한 교통의 요충지로, 서울과 수도권 접근성이 높다는 장점이 있다. 경부고속도로 및 영동고속도로가 10km 이내에 있어 편리한 도로이용이 가능하고, 강남과 연결되는 용인 경전철 송담대역과 용인버스터미널이 도보로 10분 내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용이하다. 

각종 편의시설과 교육시설이 인접하다는 것도 분양인기의 또 다른 이유다. 인근에 어린이집과 병설유치원 등이 위치하고 있으며, 용인초‧중‧고교가 도보로 10분 이내에 있어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선호도가 높다. 각종 행정기관이나 병원, 이마트, 롯데시네마 등이 밀집된 번화가에 근접해 있으며, 용인중앙시장이 가까워 재래시장 이용도 편리하다.

휴먼블루 타운하우스는 여타 다른 타운하우스 못지않게 자연휴양림을 단지 내에 만들어 쾌적하고 자연친화적인 주거환경을 조성했다. 더불어 인위적인 자연환경이 아닌 삼봉산, 정관산, 문수산, 부아산 등 절경을 볼 수 있어 진정한 도심 속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휴먼블루 타운하우스는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복층형 타운하우스로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경사지에 위치해 전 세대주의 넓은 시야 확보를 가능하게 했으며, 아파트보다 높은 수준의 마감으로 안전성과 내구성을 갖췄다. 또한, 아파트 정도의 전용률을 적용해 실제 사용가능한 면적을 높였다.

휴먼블루 타운하우스는 지난 7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했으며, 휴먼블루 타운하우스의 모델하우스 방문 및 분양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bdesig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