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진언Ⅹ김필 ‘뭐라고’, 뮤비 공유 이벤트
상태바
곽진언Ⅹ김필 ‘뭐라고’, 뮤비 공유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3.10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음원 포털 소리바다, 하이트와 공동 마케팅 펼쳐

국내 최대 음원 보유 온라인 음악 포털 서비스 업체 소리바다(대표 양정환)가 하이트진로의 맥주 브랜드 하이트와 업무 제휴를 맺고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하이트는 새로운 모델로 슈퍼스타K6 우승자와 준우승자인 곽진언, 김필을 채택하고 브랜드송 ‘뭐라고’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했다. 현재 소리바다에서 무료로 다운로드와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뭐라고’는 두 가수의 매력적인 하모니와 함께 반복적인 가사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음반 발매에 이어 본격적인 뭐라고 캠페인의 시작과 함께 소리바다에서는 뮤직비디오 공유 이벤트도 펼친다. 곽진언, 김필의 뭐라고 뮤직비디오를 소리바다 웹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SNS로 공유를 함으로써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소리바다 마케팅혁신CELL 박장희 부장은 “하이트진로와 함께 이벤트를 운영하며 새로운 방법으로 고객들을 만날 수 있어 기쁘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소리바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소리바다는 최근 소리바다 모바일 3.0 오픈과 함께 플랫폼 확대 전략에 따라 삼성뮤직, 이마트 알뜰폰, 푹TV, 맥심 카누 등 각 업계를 대표하는 브랜드와 제휴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에도 지속적인 플랫폼 제휴를 통해 다양한 채널로 고객들에게 음원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며, 해외 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