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아로마용품 프랜차이즈 브랜드 ‘아로마리즈’, 2015년 프랜차이즈 서울 참가
상태바
국내 대표 아로마용품 프랜차이즈 브랜드 ‘아로마리즈’, 2015년 프랜차이즈 서울 참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10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소비시장의 핵심 키워드는 힐링이다. 그중에서 단연 돋보이는 아이템은 바로 아로마 디퓨져와, 캔들, 아로마 오일 등 아로마 용품시장이다.

아로마리즈는 아로마 시장의 불모지였던 1999년부터 유럽 각지의 퀄리티 높은 아로마 브랜드를 국내에 런칭 시키며 전통 아로마 테라피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헬로키티 디퓨져, 제휴 프로모션 등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하며 아로마 대중화에 힘쓰며 국제아로마테라피연구소(ITEC)와 제휴를 통해 전문 아로마테라피스트 양성에도 앞장서고 있다.

아로마리즈는 단순 아로마용품 판매점이 아닌 점주들에게 교육을 통해 경쟁력이 있는 전문 아로마용품점을 추구하고 있으며 이러한 분위기 속에 많은 예비창업주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아로마리즈는 최근 예비창업주들의 관심에 부응하고자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5년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 참가를 통해 예비창업주들에게 창업에 부담이 되는 가맹비, 로얄티, 물류보증금을 없애 창업에 부담을 덜어 줄 예정이다. 또한 안정적인 창업을 위해 추가적인 특별혜택을 제공 할 예정이다.

이번 2015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 관해 아로마리즈 김수창 대표는 “창업을 준비하는 많은 사람들이 부담을 느끼는 비용의 거품을 줄여 예비창업주들의 안정적인 정착에 도움을 줄 예정이여 국내 대표 전문 아로마용품 브랜드 아로마리즈와 함께 도약할 수 있는 좋은 파트너쉽을 형성하고 싶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aromaliz.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