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렐즈, 새로운 라이선스 매니지먼트 포털 발표
상태바
패러렐즈, 새로운 라이선스 매니지먼트 포털 발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3.09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엔터프라이즈 에디션 대상

▲ 패러렐즈 라이선스 매니저먼트 포털 화면
패러렐즈(Parallels)는 라이선스 관리자가 조직 내에서 사용중인 패러렐즈 데스크톱(Parallels Desktop) 라이선스들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새로운 라이선스 관리 툴인 라이선스 매니지먼트 포털(License Management Portal)을 소개했다. 웹 기반의 이 관리 툴을 사용하면 어떤 맥에서 패러렐즈 사용을 허가할 것인지를 제어할 수 있다.

페러렐즈 라이선스 매니지먼트 포털은 각 맥의 시리얼 넘버, 컴퓨터 이름은 물론 각 맥에서 패러렐즈가 마지막으로 사용된 날짜와 시간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표를 다운로드할 수 있어 관리 편의성을 한층 개선시킨다. 또 관리 툴을 조직 라이선스 관리자나 IT 관리자, 또는 IT 헬프 데스크 직원 등에게까지 확장 사용하면, 공동으로 패러렐즈 데스크톱 라이선스들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도 있다.

나아가 새로운 라이선스 매니지먼트 포털을 사용함으로써 패러렐즈 데스크톱을 더 이상 사용하지 않고 있는 맥의 패러렐즈 라이선스를 비활성화할 수 있으며, 사용 가능한 라이선스의 숫자와 현재 사용중인 패러렐즈 라이선스의 숫자를 실시간으로 확인해 비용효율성을 한층 높일 수 있다.

라이선스 매니지먼트 포털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패러렐즈 데스크톱 엔터프라이즈(Parallels Desktop Enterprise Edition)의 최신 버전이 필요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