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받는 수익형 부동산 ‘천안 라마다 앙코르 호텔‘, 분양 관심 뜨거워
상태바
주목받는 수익형 부동산 ‘천안 라마다 앙코르 호텔‘, 분양 관심 뜨거워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06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요즘 ‘돈 굴릴 곳’이 없어서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고물가 시대에 월급만으로는 생활을 유지하기 쉽지 않은데 투자처 역시 마땅치 않기 때문이다.

단순히 은행에 넣어두자니 적금이자가 물가 상승률을 밑돌고 주식시장은 예측불가다. 최근 정부정책의 영향으로 분위기가 좋아졌다지만 주택시장 역시 불안하긴 마찬가지다. 시세차익을 얻기 쉽지 않다. 수익형 부동산이 꾸준히 관심을 끄는 이유다. 

‘천안 라마다 앙코르 호텔’은 비즈니스 호텔로 다른 관광지에 들어서는 호텔과는 차이점을 보인다. 산업단지 인근에 위치해 관광 수요가 아닌 업무 지역에 따른 비즈니스 수요를 대상으로 하는 호텔로 구분된다. 

비즈니스호텔은 관광지 호텔과 달리 365일 내내 비즈니스 수요가 꾸준히 이어져 인기가 높다. 실제로 동탄에 들어선 ‘라마다동탄호텔’은 풍부한 비즈니스 수요에 힘입어 100% 분양에 성공했다. 대기접수를 받을 정도로 공실률 역시 제로에 가깝다. 최초분양가 대비 프리미엄이 1000~2000만원 형성돼 거래가 되기도 했다. 

이에 비즈니스 호텔로 지어질 ‘천안 라마다 앙코르 호텔’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천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최고 높이 최대 규모로 지어진다. 최고 21층 높이에 총 420실의 객실이다. 그 동안 천안에 들어섰던 호텔에 비해 높이와 객실 수 모두 두 배 이상으로, 천안을 대표하는 초대형 랜드마크 호텔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부대시설 역시 비즈니스 호텔에 맞춰 다양한 시설을 선보인다. 업무를 위한 대형연회장은 물론 스카이라운지, 휘트니스 센터 등 고객 편의시설을 조성할 계획이다. 

교통편 및 생활인프라 역시 풍부하다. KTX 천안·아산역이 차로 약 5분 거리에 있어 수도권 및 타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또한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순천향대학교 병원 등 인근에 쇼핑, 외식, 문화 편의시설이 다양하게 자리잡고 있다. 

한편 ‘천안 라마다 앙코르 호텔’이 들어서는 천안·아산지역은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한다. 삼성SDI, 탕정산업단지, 백석산업단지 등 약 900여 개의 기업이 인근에 자리잡고 있다. 또한 해외바이어는 물론 출장수요까지 넘쳐나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이 상당히 많을 것으로 전망된다. 

라마다천안이 분양가 대비 연 8%의 수익률을 보장한다. 보장기간은 2년이다. 특히 천안시가 오피스텔 및 도시형 생활 주택의 공급과잉으로 마땅한 투자처를 찾기 어렵다는 점에서 ‘천안 라마다 앙코르 호텔’ 투자에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시행은 한국자산신탁이 맡았고, 경일건설이 시공한다. 모델하우스 3월 오픈 예정이다. 문의는 전화(1800-719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