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 수시모집전형, 서울현대 경찰행정학과 관심 UP
상태바
2016학년 수시모집전형, 서울현대 경찰행정학과 관심 UP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06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현대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는 매년 중앙경찰학교 현장 실습을 진행하고 있다.

2016학년도 수시 예비모집을 진행하고 있는 서울현대전문학교(학장 김남경, 이하 서울현대) 경찰행정학과가 고3 학생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서울현대 경찰행정학과의 경우 매년 서울지방경찰청 경찰직 공무원을 배출한 바 있으며, 중앙경찰학교장인 이의호 석좌교수가 재직 중으로 경찰교육기관인 중앙경찰학교와 해양경찰학교와 협약된 유일한 전문학교로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현재 서울현대 경찰행정학과는 매년 중앙경찰학교에서 현장 실습을 진행하고 있으며 교내에서 무도단증 및 가산점과 관련한 자격증 취득과 공무원 모의고사를 실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와 관련 서울현대 경찰행정학과에 수시 예비모집에 지원한 인천의 고3 김유영 학생은 “졸업후 경찰공무원 학원에 가려고 했는데 학교측으로부터 경찰공무원 배출로 유명한 서울현대 경찰행정학과를 추천 받았다. 특히 서울현대에서 학위를 취득하면서 공무원 준비를 할 수 있다는 점에 매력을 느꼈다”고 전했다.

현재 서울현대전문학교는 11년 연속 최우수 학교로 선정되고 대통령상을 수상한 내실이 두터운 학교로, 국가지원 취업센터를 캠퍼스 안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기업체 현장실습을 11년 연속 100% 진행하고 있다.

한편 서울현대는 경찰행정학과 이외에도 수시 예비모집에 지원 가능한 학과는 다양하다. 에드워드권 셰프와 최현석 셰프가 교수로 있는 호텔조리학과, 국공립기관에 95%가 취업한 유아교육학과, 곽현주 교수와 이기오 교수가 재직 중인 패션디자인학과, 국가대표급 교수와 해외 인증 바리스타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커피바리스타학과, 사회심리학박사 최창호 석좌교수가 있는 상담심리학과 등 다양한 학과에 현재 500여명이 넘는 예비 신입생이 지원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와 관련 이 학교 교학처 관계자는 “취업률 97%를 유지하고, 대사관 취업자부터 특급호텔 취업자, 공영 방송국에 취업한 재학생까지 있어 취업이 잘 되는 종합전문학교에 대해 학생과 학부모들이 높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서울현대는 국내최대의 종합전문학교로 호텔조리부터 바리스타, 상담심리, 유아교육, 경찰행정, 경찰경호, 사회복지, 패션디자인 등 다양한 학부가 개설돼 있으며, 2016년 수시1차 예비 신입생을 공식 홈페이지(www.hyundai1990.ac.kr)에서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