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대비 몸매관리, 물방울가슴성형으로 완성하다
상태바
여름대비 몸매관리, 물방울가슴성형으로 완성하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06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봄철을 맞아 몸매관리를 시작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다이어트는 물론 경우에 따라 주사 요법이나 성형을 선택하기도 한다. 그 중에서도 최근 각광받는 것이 바로 물방울 가슴성형이다.

자신 있는 노출을 위해 가슴의 볼륨은 이미 필수 조건이 된지 오래다. 그러나 가슴의 경우 운동이나 식이조절로는 크기를 키울 수 없어 교정이 쉽지 않다. 이런 경우 의학의 힘을 빌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 때문에 물방울가슴성형에 대한 관심도가 늘고 있다.

물방울가슴성형이란 응집력 있는 실리콘 젤인 코헤시브겔을 이용한 가슴성형의 일종이다. 기존의 둥근 모양의 라운드 보형물과 다르게 물방울 형태를 하고 있다. 이 때문에 라운드보형물의윗볼록 현상 등 모양에서 오는 단점을 극복한 가슴수술이 가능하다.

볼륨성형외과 한승오 원장은 “보형물의 선택에 있어서 개인에게 맞는 형태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가슴조직이 부족하거나 피부가 얇은 이들에게는 물방울 보형물이 자연스러울 수 있다”고 전했다.

이러한 보형물의 선택을 위해서는 정확한 상담이 이뤄져야 한다. 전문 지식을 가진 성형외과 전문의와의 상담이 선행되어야 하는 것은 물론 병원에 따라서는 3D스캐너를 이용한 가상성형을 통해 수술 후 모습을 미리 확인할 수 있어더욱상담의 신뢰성을 높일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수술시 마취과 전문의의 1:1 전담마취, 가슴성형 후 사후보증제 등 안전관리에 힘쓰는 병원에서 수술받는 것이 안전한 가슴성형을 받는 방법이다.

한승오 원장은 “물방울가슴성형은 그 특성상 경험이 중요한 수술”이라며 “반드시 정확한 상담 후 임상경험 풍부한 성형외과 전문의를 통해 안전하게 수술받기를 권한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