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비성형외과 “눈성형, 심미성과 기능성까지 고려해야”
상태바
루비성형외과 “눈성형, 심미성과 기능성까지 고려해야”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06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루비성형외과 우은경 원장은 “눈성형은 다른 성형에 비해 간단한 수술이지만 미적인 목적만으로 가볍게 생각하고 수술을 결정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생활정보] 상반기 취업시즌이 다가오면서 취업을 위해 성형수술을 고려하는 취업 준비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면접관에게 얼마나 좋은 첫인상을 줄 수 있는지가 취업성공의 중요 요소로 자리 잡았기 때문이다.

취업준비생들이가장 선호하는 수술은 눈성형이다. 첫인상은 눈에서부터 비롯되기 때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만큼눈이 이미지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눈성형은 눈의 크기 및 모양을 바꾸는 수술로,다른 성형에 비해 수술시간 및 회복기간이 짧지만 그에 비해 효과가 크다. 때문에 본인 얼굴과의 조화를 고려한자연스러운 눈성형 방법이 각광을 받고 있다. 그러나 병원을 선택하기에 앞서 알아야 할 사항이 있다.

첫째로 수술 비용이 저렴한 병원을 무조건적으로 선택하는 것보다는 수술을 받으려 하는 병원의 시술 장비와 안전시스템은 잘 돼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둘째, 집도의가 성형외과전문의인지, 수술경험이 풍부한

숙련의 인지를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본인의 눈의 모양, 피부, 이목구비의 조화를 이룬 수술을 할 수 있는 병원을 선택해야 한다

루비성형외과 우은경 원장은 “눈성형은 다른 성형에 비해 간단한 수술이지만 미적인 목적만으로 가볍게 생각하고 수술을 결정해서는 안 된다. 시력과 연계된 중요한 신체기관의 하나이기 때문에 눈의기능적인 요소를 고려한 진료도 중요하다.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 후 각 개인의 얼굴형에 가장 잘 어울리는 외형적인 요소뿐 아니라 기능성까지 고려한 수술 방법을 선택해야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