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시스템, HTML5 캔버스 기반 UI 플랫폼 제시
상태바
토마토시스템, HTML5 캔버스 기반 UI 플랫폼 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3.05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루션 파트너사 초청 행사 진행

솔루션 전문업체 토마토시스템(대표이사 이상돈)은 HTML5 캔버스(Canvas) 기반의 UI솔루션인 ‘엑스빌더5’ 론칭을 앞두고 파트너 초청 행사를 개최했다. 신제품 론칭을 앞두고 솔루션에 대한 비전과 새로운 영업모델을 제시하는 자리로 ‘Canvas의 경험’ 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국내 20여개의 솔루션 파트너사들이 참석했다.

이상돈 토마토시스템 대표는 “엑스빌더5는 진정한 HTML5 기술로 만들어진 UI툴이며, 기존 플래시나 실버라이트에서 가능했던 고급스럽고 역동적인 애니메이션 기법들을 캔버스 기술로 이끌어낸 제품이다”며 “기존 RIA제품에서 문제되었던 DOM기반 구조를 탈피, 브라우저의 캔버스 영역 안에서 모든 컨트롤이 표현돼 성능 및 표현상의 문제점이 완벽하게 해결됐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 사장은 “플래시를 능가하는 애니메이션 기능들이 엑스빌더5로 표현됨에 따라 UI툴의 활용범위가 넓어져 B2B 뿐만 아니라 B2C 시장에서도 큰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토마토시스템은 이번 초청행사를 계기로 솔루션 파트너사와의 협력관계를 더욱 공고히 함과 동시에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전폭적인 지원으로, 고객 밀착형 서비스를 확충해 시장 기반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