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시큐리티, 삼성 갤럭시 S6에 보안 솔루션 탑재
상태바
인텔시큐리티, 삼성 갤럭시 S6에 보안 솔루션 탑재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5.03.03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아피 바이러스스캔 모바일’ 안티-멀웨어, 삼성전자 스마트폰에 탑재

인텔시큐리티(www.intelsecurity.com)의 보안 솔루션이 새롭게 출시될 삼성 갤럭시 S6와 S6엣지 스마트폰에 탑재된다.
 
인텔 시큐리티는 삼성 갤럭시 S6와 S6 엣지 스마트폰에 사용자들에게 날로 증가하는 모바일 위협으로부터 보호하는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삼성 갤럭시 S6와 S6 엣지는 최초로 맥아피 바이러스스캔 모바일( 기술을 사전 탑재하게 된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의 갤럭시 S6 디바이스는 안티-멀웨어 기술로부터 보호받게 되며, 보다 더 안전한 온라인 모바일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모바일 디바이스의 사용자가 증가하고, 이를 통해 전세계가 연결되면서 복잡한 해킹의 위협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많은 유명인사들의 사진을 유출했던 유명인사게이트(celebgate) 공격부터 IoT 디바이스를 위협하는 모바일 스파이 웨어, 모바일 결제의 증가, 모바일 기기의 보안 취약성, 잠재적 위험에의 노출 가능성이 이전보다 더욱 커졌다.
 
맥아피 연구소의 최근 조사에 따르면, 악성 앱, URL 뿐만 아니라 바이러스를 포함한 모바일 멀웨어가 지난 2014년 4분기에만 14%가 증가했다. 또한 2013년 4분기의 발표 이후, 모바일 멀웨어의 감염율은 감염을 진단받은 모든 시스템에서 최소 8% 이상 놀라울 정도로 증가했다고 밝혔다.
 
인텔 시큐리티의 총괄 매니저이자 수석 부사장인 존 지아마테오(John Giamatteo)  “우리는 전례 없는 ‘연결(connectivity)’의 시대에 살고 있고, 사용자들은 은행부터 쇼핑 그리고 세금 납부에 이르기까지 대부분의 업무를 모바일을 통해 하고 있다. 즉, 중요한 데이터와 프라이버시가 잠재적인 위험에 처한 것”이라며, “인텔 시큐리티의 도움으로 모든 삼성 갤럭시 S6와 S6 엣지의 사용자들은 안전한 온라인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보호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