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 예비신부, 라이콜필러·리쥬란힐러로 동안얼굴
상태바
봄날 예비신부, 라이콜필러·리쥬란힐러로 동안얼굴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02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봄은 로맨틱한 결혼을 꿈꾸는 예비신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결혼의 계절이다. 특히 올해 봄은 지난해 윤달의 여파로 인해 결혼을 미뤄왔던 예비신랑신부들이 몰리면서 최대 성수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웨딩업계에도 이들을 타깃으로 다양한 상품들을 내놓고 있는 가운데 피부과 성형외과도 최근 예비신부들의 문의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다양한 시술 중 예비신부에게 좋은 반응을 얻는 것은 쁘띠성형.

일명 ‘동안성형’이라고 불리는 쁘띠성형은 성형수술 같이 절개를 하지 않고도 간단한 주사로 시술하는 필러와 보톡스를 말하는 것으로, 시술 후 효과가 즉각적으로 나타나고 별다른 회복기간이 필요하지 않아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부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쁘띠성형에는 라이콜필러, 리쥬란힐러, 엘란쎄필러 등이 있다. 이중 라이콜필러는 코나 팔자주름, 이마, 턱 등 결손부위를 보충해주는 시술방법으로 최근에는 자가 콜라겐 캡슐이 형성돼 과거에 비해 오랜 기간동안 효과를 볼 수 있다. 안정성 또한 확보했는데, KFDA와 CE로부터 인증절차를 거쳤으며, 주성분인 덱스트란은 오랫동안 혈장수액제로 사용될 만큼 안정성을 입증받은 성분이다.

리쥬란힐러는 건조하고 탄력을 잃은 피부로 인해 고민하는 예비신부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전문가에 따르면, 겨우내 잦은 난방기 사용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과 주름, 탄력 저하 등 피부 노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여성들이 촉촉하고 탄력있는 건강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 리쥬란 힐러 시술에 찾는다.

선릉역 피부 성형 강남피카소 김호찬 대표원장은 “리쥬란 힐러는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도와 표피와 진피의 건강을 회복함으로써 탄력적이고 촉촉한 피부를 만든다”며 “이외에도 넓어진 모공, 여드름 흉터 등으로 손상된 피부에도 개선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시술 부위는 얼굴 전체며, 시술이 까다로운 눈가나 눈밑 외에도 손등주름과 목주름에도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엘란쎄필러도 즉각적인 효과를 기대하는 여성들이 선호하는 시술방식인데, 1년부터 4년까지 자신이 원하는 유지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엘란쎄는 납작한 이마나 다이어트 및 노화로 인해 볼꺼짐 현상이 있는 경우 자연스럽게 볼륨감을 형성하는 효과가 있어 만족도가 높은 시술 중 하나다.

김호찬 원장은 “짧은 시술시간에 자신의 콤플렉스 부위를 해결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유익하다”며 “특히 별도의 회복기간이 필요하지 않고 부작용에 대한 우려가 적어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부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김 원장은 “간단한 시술이지만 의료진의 경험과 노하우에 따라 시술 결과가 차이가 날 수 있는 만큼 해당 의료진이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안전한 제품으로 시술을 하는지 등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