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케일, 고성능 플라스틱 패키지 트랜지스터 출시
상태바
프리스케일, 고성능 플라스틱 패키지 트랜지스터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3.02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 내구성 RF 포트폴리오 확장 … 1250W CW 출력 제공

한국프리스케일(대표 황연호 www.freescale.co.kr)은 플라스틱 패키징 형태의 RF 전력 트랜지스터를 발표했다. 새로운 MRFE6VP61K25N은 1250W CW이상, 새로운 MRFE6VP6600N은 600W 이상의 출력을 제공한다.

프리스케일의 플라스틱 패키징은 세라믹 패키지 트랜지스터에 비해 30% 낮은 열 저항 성능을 제공한다. 이는 제품의 높은 효율 및 이득 성능과 결합되어 향상된 성능과 방열 재료비 감소를 통해 시스템 비용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준다. 새로운 제품들은 CO2 레이저, 플라스마(Plasma) 생성 장비, MRI 증폭기 및 입자 가속기, FM 및 VHF 방송 송신기를 포함한 산업 및 방송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전력 트랜지스터다.

폴 하트(Paul Hart) 프리스케일 전무는 “새로운 제품은 산업 분야의 중대한 RF 혁신을 제공하는 프리스케일의 오랜 전통을 지속적으로 이어가는 제품”이라면서 “RF 성능을 저해하지 않으면서 플라스틱 패키징의 장점을 제공하는 것은 큰 진전으로, 당사 고객은 이를 사용하여 경쟁이 치열한 산업 시장에서 차별화된 성공적인 최종 제품을 개발할 수 있다”고 말했다.

프리스케일은 새로운 디바이스의 초고성능 외에, 1 ~ 600MHz의 가혹한 산업 환경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된 초고내구성 트랜지스터 제품군도 제공한다. 이번 제품 발표로 프리스케일의 산업용 포트폴리오는 이제 세라믹 5개 부분, 플라스틱 5개 부분으로 구성되어 25~1250W의 전력 요구 사항 범위를 포괄하게 됐다.

MRFE6VP61K25N은 현재 생산 중이며 MRFE6VP6600N은 샘플링 중으로, 생산은 4월로 예정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