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힘정보 「NAStorage」
상태바
포힘정보 「NAStorage」
  • NETWORK TIMES
  • 승인 2001.09.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전문가가 설치하고 관리해 주어야 하는 타 제품과는 달리, 관리용 소프트웨어를 이용해서 5분 이내에 누구나 간단히 설치할 수 있고 시스템 장애시에도 데이터의
포힘정보(대표 최만호)가 최근 한글지원이 한층 강화된 NAS 장비를 개발했다.

포힘정보의 ‘나,스토리지(NAStorage)’는 제품 내 모든 관리화면과 파일명, 폴더명 등이 한글을 지원하고 있다.

그동안 CD-ROM NAS 제품 개발, 판매에 주력해온 포힘정보는 인터넷과 디지털 정보의 증가에 따라 NAS 수요가 증가세에 있다고 판단해 신제품 출시와 시장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나,스토리지는 NAS 전용의 임베디드 리눅스 운영체제(OS)를 플래쉬 메모리에 탑재해, 하드디스크의 데이터 부분과 OS 부분을 분리 운영함으로써 데이터 안정성을 고려했다.

따라서 IT 전문가가 설치하고 관리해 주어야 하는 타 제품과는 달리, 관리용 소프트웨어를 이용해서 5분 이내에 누구나 간단히 설치할 수 있고 시스템 장애시에도 데이터의 손상없이 바로 복구할 수 있다.

한편, 포힘정보는 3가지 모델을 선보였는데 나,스토리지 820R은 IDE 전용 NAS, 나,스토리지 840S는 4U 랙타입 스카시 전용 NAS, 나,스토리지 1100S는 타워형 스카시 전용 NAS로 구분하고 있다.

■ 문의: 02)574-5481/ www.forhim.co.kr

주요 특징

■ 강화된 한글지원 기능
■ 데이터 안정성 강화
■ 시스템 장애시 손상없이 복구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