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결혼 준비 가능한 토탈웨딩컨설팅 인천 ‘청아웨딩’ 인기
상태바
럭셔리 결혼 준비 가능한 토탈웨딩컨설팅 인천 ‘청아웨딩’ 인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02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인천에 살고 있는 예비신부 이슬기(가명, 29세)씨는 친구들 등살에 밀려 값비싼 럭셔리 웨딩홀에서 예약을 했지만 생각했었던 결혼 예산보다 비용이 많이 들어가 스드메(스튜디오, 웨딩 드레스, 메이크업)와 신혼여행 허니문을 저렴한 가격의 저품질로 예약해 결국 본식에서 실망스러운 퀄리티로 후회했지만 이미 때는 늦은 후였다.

인천, 경기에서 살고 있지만 화려하고 완벽하게 결혼준비를 하고 싶은 예비신혼부부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토탈웨딩컨설팅 웨딩샵인 인천 청아웨딩이 그 주인공인데, 청아웨딩에서는 기본적으로 웨딩컨설팅 및 플래너등과 거래하지 않기 때문에 저렴하고 실속 있는 가격으로, 흔히 가성비라 불리는 가격대비 성능비가 좋은 결혼준비를 할 수 있다고 알려졌다.

게다가 최대한 결혼비용을 줄여 조금이라도 값싼 가격을 위하여 업체를 통한 외부 진행은 청아웨딩과 진행은 불가하다. 다만, 각자의 특이한 케이스나 어쩔 수 없는 이유로 인하여 스드메(스튜디오, 웨딩 드레스, 웨딩 메이크업)을 분리해서 진행하게 되는 상황에 대해서는 고객이 직접 문의하고 진행할 수 있다.

청아웨딩에서는 60여 곳의 다양한 스튜디오와의 유기적인 연계로 폭넓은 선택과 함께 안정적으로 진행하실 수 있다. 특히 청아웨딩에서 선보이는 웨딩 드레스의 경우 국내·외 유명 럭셔리 블랙라벨 드레스를 추가비용 없이 진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현재 청아웨딩은 부평관광호텔, 라페니체, 계산/주안 천년웨딩홀, sw 컨벤션웨딩홀, 파티움루나, 신세계 컨벤시아, 라마다 송도호텔, 폴라리스 웨딩홀, 노체 웨딩홀, 그랜드 웨딩홀, 디펠리스, 씨앤에스 웨딩홀 등 수많은 고급 웨딩홀과 제휴 중 이다.

이와 관련해 완벽 변신 신부 웨딩 메이크업으로 이름을 알린 청아웨딩의 김윤정 원장은 “청아웨딩에서는 원장이 직접 웨딩 메이크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하루에 수용할 수 있는 고객수가 한정될 수밖에는 없어 익일 진행 고객 수를 제한하여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하지만 청아웨딩의 신부 맞춤형 웨딩 메이크업이 인천 및 전국에 알려 지면서 서둘러 계약하고 결혼 진행을 하는 고객들이 많다.”라며 “게다가 청아웨딩에서는 기존의 업체와는 다르게 웨딩샵 원장 메이크업이라고 해서 추가비용이 발생하지도 않기 때문에 실속 있는 가격으로 품질 높게 결혼준비를 할 수 있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인천 토탈웨딩컨설팅 웨딩샵인 청아웨딩에서는 을미년 봄 시즌 주요 결혼 본식 날짜들이 많이 마감이 되었지만, 그 중 잔여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당일 계약 할인 과 함께 봄 시즌 off 특별 할인 세일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 인천 결혼준비와 봄 시즌 오프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청아웨딩 홈페이지(http://chungawedding.com)에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