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토익시험 정답, 해커스토익에서 종결’ 토익시험비 지원 등 콘텐츠 풍부
상태바
“2월 토익시험 정답, 해커스토익에서 종결’ 토익시험비 지원 등 콘텐츠 풍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27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스토익(www.Hackers.co.kr)이 2월 28일 토익시험일을 맞아 ‘실시간 토익 정답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해커스토익은 토익시험 종료 후 가장 빠르게 토익 정답을 확인할 수 있는 곳으로, 토익시험일 실시간 검색어 1위(N사 실시간 검색어 1위, 2014년 9월 28일 기준)에도 오르는 등 많은 토익 응시자들이 방문한다.

‘해커스토익 풀서비스’를 통해 ▲토익정답 ▲해커스 토익 스타강사의 토익총평 ▲토익시험 난이도 ▲나의 토익점수 예측 ▲실제 체감 난이도 측정/생생인터뷰 등 2월 28일 토익시험에 대한 콘텐츠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어 유용하다. 실시간 토익 정답 풀서비스 외 참여자 전원에게 상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어 수험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토익총평'은 매달 토익시험 후 나오는 정답/논란문제 종결을 위한 명쾌한 해설과 기출 유형분석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콘텐츠다. 토익 정답을 확인하는 과정에서 논란이 되는 문제는 총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토익총평은 주대명 강사가 맡아 토익시험 응시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특히 해커스토익 풀서비스에서는 총평 업로드 전 ‘사전 문자 알리미 신청’을 통해 토익 응시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문자 알리미를 신청하면 토익총평 업로드 소식을 문자로 알 수 있어 번거로운 기다림 없이 총평 시청이 가능하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토스&오픽 인강 30% 수강료 지원 쿠폰’과 ‘해커스인강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토익점수 환산기’를 통해 2월 28일 토익 정답여부와 예상점수도 확인할 수 있다. 토익점수 환산기는 토익시험 난이도에 따라 상/중/하를 선택해 예상점수를 산출하므로 실제 토익점수와 오차가 적다. 난이도 설문조사를 통한 토익 응시자들의 체감 난이도 확인 역시 가능하다.

해커스토익 설문조사는 토익시험 후 다수의 토익 응시자들이 참여하기 때문에 타 사이트의 설문조사 결과보다 신뢰도가 높다고 할 수 있다. 더불어 토익시험일 당일 시험장에서 진행하는 인터뷰로 토익시험 난이도와 생생한 후기도 들을 수 있다. 이번 ‘토익생생인터뷰’는 28일 잠신고등학교에서 진행한다.

토익시험일 단 하루동안 ‘게시글 쓰기 이벤트’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커뮤니티 활성화 1위(토익 관련 게시글이 많이 올라오는 4개 사이트 기준, 토익게시판 게시글수/2014.01.01~03.30) 해커스토익 자유게시판에 토익 관련 글을 작성하면 최신기출경향 분석 문제집 ‘해커스 토익스타일’과 ‘해커스인강 1만원 수강권’을 전원에게 증정한다. 또 토익 응시자들은 해커스토익 ‘자유게시판’에서 다른 수험생들과 토익정답에 대해 의견을 공유할 수 있다.

토익점수 발표 후에는 실제 토익 점수와 예측 점수가 100% 일치했을 경우, 토익시험 응시료를 전액 현금으로 환급 받을 수 있는 ‘내 점수 예측 이벤트’도 실시한다. 점수 예측이 어렵다면, 토익점수 환산기를 활용하면 된다.

아울러 해커스토익 사이트는 ▲토익 적중 예상특강 ▲매일 실전 LC/RC 풀기 ▲토익 리딩 무료강의 ▲토익 스타트 무료강의 등 무료 토익인강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상시 제공하고 있다. 특히 ‘토익 리딩 무료강의’는 10년 연속 토익 베스트셀러 리딩 기준 1위(교보문고 2005~2014년 현재)를 기록한 ‘해커스 토익 리딩’을 활용한 강의로, 이상길 강사의 토익 노하우와 단기간 고득점 비법을 학습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