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부위 건강하게 쏙 빼는 ‘지방흡입’
상태바
원하는 부위 건강하게 쏙 빼는 ‘지방흡입’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27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여자들에게 다이어트는 평생숙제라고 할 만큼 뗄 수 없는 존재다. 체중감량을 위해 운동과 식이요법을 하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기간 안에 효과를 보고 싶어 원푸드다이어트나 굶는다이어트 등 좋지 못한 방법으로 체중감량을 한다.

위 방법들은 잠깐의 효과는 보지만 나중에 폭식을 하게 되고 요요 현상이 올 우려가 크다. 또 많은 사람들이 빼길 원하는 뱃살이나 허벅지, 복부 등은 운동과 식이요법 만으로는 감량시키기가 어렵다.

그래서 살이 잘 빠지지 않는 특정부위를 요요 현상 없이 건강하게 감량시킬 수 있는 ‘지방흡입’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지방흡입은 지방세포 자체를 직접적으로 제거하기 때문에 효과도 확실하게 볼 수 있고 요요 현상을 일으킬 확률도 거의 없다.

지방흡입술은 전신부터 원하는 부위만을 골라서 수술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수술을 선택하는 것이 가능하다. 그리고 단순히 지방감소만을 하는 것이 아니라 몸매의 라인도 함께 관리를 받을 수 있어 만족감이 높은 수술이다.

확실한 효과확인이 가능해서 인기가 많은 지방흡입술은 재수술을 피하기 위해 병원의 안전성을 따져봐야 하는 것은 물론 철저한 사후관리를 해주는 병원을 찾아가는 것이 좋다.

강남 바롬클리닉 고강영원장은 “다이어트에 대한 욕심이 강한 사람들은 지방흡입술의 이벤트 가격을 보고 병원을 결정하는 경우가 많다”며 “비용적인 부분은 무시할 수 없지만 병원의 안전성을 꼼꼼하게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고원장은 “수술을 받은 후에는 사후관리가 철저한 병원을 찾아야 하며 자기 자신의 관리도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빠지지 않아 스트레스였던 부위를 지방흡입술로 확실하고 건강하게 감량시켜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